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 샌졸(Sanjole) 인수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 샌졸(Sanjole) 인수
  • 전호종 기자
  • 승인 2021.03.0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을 선도하는 무선 프로토콜 디코딩 솔루션으로 동종 최고의 키사이트 5G 플랫폼 강화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4G, 5G 및 기타 무선 기술의 프로토콜 디코딩과 상호 운용 솔루션 부문 선두 기업 중 하나인 샌졸(Sanjole)의 인수 작업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5G 기술이 발전하고 사설 5G 네트워크 배포가 확대되는 가운데, 고객들은 복잡한 통신 시스템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샌졸은 칩셋 제조업체부터 통신 사업자와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까지 통신 생태계의 다양한 고객들이 테스트 중인 디바이스와 네트워크 간 문제를 찾아서 해결하고 통신 품질을 보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키사이트는 샌졸의 인수로 발전하는 통신 기술 전면에서 종합적이고 혁신적인 5G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는 궁극적인 목표에 한발 더 다가설 수 있게 되었다. 샌졸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품은 키사이트의 5G 포트폴리오를 보완하고, 모뎀, 칩셋 및 RAN(Radio Access Network) 고객들을 위한 키사이트 솔루션을 향상 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키사이트와 샌졸은 통신 표준을 통해 검증한 상호 운용성 테스트를 제공하고, 빠른 디버깅을 지원하여 고객의 상용 배포 시간을 앞당길 수 있다.

키사이트 최고 운영 책임자인 사티시 다나세카란(Satish Dhanasekaran)은 “5G 생태계와 상용 배포가 확대됨에 따라, 키사이트는 종합적인 설계 및 테스트 솔루션으로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샌졸이 키사이트 포트폴리오에 더해지면서, 복잡한 상호 운용성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독자적인 역량을 갖추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우수한 인재들로 구성된 샌졸 팀은 키사이트에 귀중한 자산이 될 것이며, 세계를 연결하고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혁신을 가속화한다는 키사이트 미션을 달성하는 큰 힘이 될 것이다” 고 전했다.

샌졸은 여러 레이어의 프로토콜 스택에 걸친 이벤트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는 OTA(Over The Air) 분석 도구를 통해 무선 네트워크 내에서 문제 해결 역량을 제공한다. 상호 운용성 시험에서 폭넓은 경험을 지니고 있는 샌졸과 3GPP 커뮤니티의 협력으로 무선 커뮤니티에서 발생하는 복잡한 기술 문제에 대한 통찰력을제공 할 수 있다.

샌졸 공동 창업자 겸 사장인 조 팔라(Joe Fala)는 “샌졸이 고객들의 혁신을 가능케 하는 뛰어난 제품을 제공한 것이 4G와 5G에서 성공을 거두게 된 핵심이었다”며, “키사이트에서도 고객이 우수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열정과 에너지를 보았으며, 두 기업의 힘을 합해 첨단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인수가 2021년 회계연도 키사이트 전망치에 실질적으로 미치는 영향은 없으며, 인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