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엑스, 틱톡과 공식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네이티브엑스, 틱톡과 공식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0.12.23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티브엑스 자체 멀티채널 미디어 바잉 플랫폼 XMP로 더 효율적인 틱톡 캠페인, 광고 크리에이티브 관리 가능
박준성 지사장 “앞으로도 새로운 광고 플랫폼에 적합한 캠페인 관리 툴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계획”
네이티브엑스, 틱톡과 공식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네이티브엑스, 틱톡과 공식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비즈니스 플랫폼 네이티브엑스(Nativex, 대표 클라멘트 카오)는 글로벌 숏폼 모바일 플랫폼 틱톡(TikTok)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공식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광고주는 네이티브엑스의 멀티채널 미디어 바잉 툴 ‘XMP’로 틱톡을 통한 광고 캠페인 및 크리에이티브 소재를 더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네이티브엑스의 XMP 플랫폼은 틱톡의 광고 캠페인 집행 프로세스를 간소화해, 브랜드가 효율적으로 캠페인을 생성·배포·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XMP를 사용하는 광고주는 운영하는 광고 캠페인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소재에 대한 투명성을 보장받으며 틱톡뿐 아니라 스냅챗, 구글, 페이스북 등 주요 광고 플랫폼에서 크리에이티브 및 캠페인 관리 프로세스를 완전히 자동화할 수 있다.

또 일괄적인 템플릿 기반 광고 생성 기능 등을 통해 쉽고 빠르게 캠페인을 확장할 수 있다.

네이티브엑스 코리아 박준성 지사장은 “광고 플랫폼이 다양해지면서 이에 맞는 캠페인 및 크리에이티브 관리 도구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증가해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틱톡을 통한 신규 이용자 유입을 희망하는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와 광고주에게 더 효율적인 캠페인 관리 방안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발전을 위한 솔루션을 개척할 것이며 궁극적으로 광고주 수익 창출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