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웍스, MATLAB과 딥러닝 오픈 프레임워크 연동하기 웨비나 개최
매스웍스, MATLAB과 딥러닝 오픈 프레임워크 연동하기 웨비나 개최
  • 전호종 기자
  • 승인 2020.12.08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6일, 'MATLAB과 다른 딥러닝 프레임워크 간의 모델 교환 및 Post Processing'과 '프레임워크 간의 딥러닝 모델 개발 분업화'를 세션으로

매스웍스코리아는 오는 16일, '매트랩(MATLAB)과 딥러닝 오픈 프레임워크 연동하기'란 주제로 'MATLAB과 다른 딥러닝 프레임워크 간의 모델 교환 및 Post Processing'과 '프레임워크 간의 딥러닝 모델 개발 분업화'를 세션으로 웨비나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개최한다.

웨비나를 통해 MATLAB 환경 안에서 독립적으로 딥러닝 모델을 개발할 수 있다.  MATLAB은 딥러닝 모델을 개발하기 위한 레이블링, 네트워크 설계 및 학습 그리고 완성된 모델에 대한 자동코드 생성에 이르기까지 개발 전체 과정에 대한 솔루션을 가지고 있다.

경우에 따라서는 다른 오픈 프레임워크의 장점과 MATLAB의 장점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 프레임워크를 옮겨가며 개발하는 것도 가능하다. 웨비나에서는 MATLAB과 다른 딥러닝 개발 프레임워크간에 어떻게 연동할 수 있는지에 대해 발표한다.

한편, 발표자 김종남 부장은 LG전자, 인텔 R&D 센터 등에서 통신 및 신호처리 연구를 수행했으며, 매스웍스에서 신호처리 및 통신시스템 관련분야의 Application engineer로 재직하고 있다. 이날 웨비나에 참가를 위해서는 사전등록(등록하기)을 해야하며, 유투브(YouTube)를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