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evate-Sonim, 실리콘 리튬 이온 배터리 사용 전략적 제휴 체결
Enevate-Sonim, 실리콘 리튬 이온 배터리 사용 전략적 제휴 체결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6.02.17 09: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님 울트라 러기드 스마트폰에 특화된 Enevate HD-에너지® 배터리
소님의 울트라 러기드 스마트폰은 극한 환경에서 근무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소님 스마트폰은 완전 방수/방진 기능 및 콘크리트 위 2m 높이에서의 낙하에도 잘 견디는 내구성을 보유하고 있다.(사진제공: Enevate Corporation)

리튬 이온(Li-ion) 배터리 기술 선도 기업인 Enevate 코퍼레이션(Enevate Corporation)과 울트라 러기드(ultra-rugged) 스마트폰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소님 테크놀로지스(Sonim)가 미국, 캐나다 및 전세계에 유통될 소님 울트라 러기드 스마트폰에 HD-에너지® 기술(HD-Energy® technology, http://goo.gl/jvzjVO)을 적용한 Enevate의 혁신적 실리콘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하기 위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 제휴로 인해 소님은 현재 및 향후 자사의 스마트폰 제품에 동일한 폼 팩터(form factor)를 유지하면서도 런타임(runtimes) 확장, 초고속 충전 및 고용량 배터리 등의 추가 기능을 장착하게 되었다.

소님은 독보적인 배터리 수명, 강력한 오디오 및 직사광선 환경에서의 탁월한 야외 가시성 등 초강력 내구성(ultra-durable)을 보유한 스마트폰을 제공한다. 업계를 선도하는 소님 스마트폰은 군부대 및 건설회사, 운송회사, 제조업체 등 포춘지 1000대 기업(FORTUNE 1000) 중 극한 환경에서 근무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극한 상황에서의 사용의 용이성 외에도 소님 스마트폰은 완전 방수/방진 기능 및 콘크리트 위 2m 높이에서의 낙하에도 잘 견디는 내구성을 보유하고 있다. 소님은 또한 미 육군과 포춘지 1000대 기업의 요구를 만족하고자 독보적인 3년 기한의 제품 종합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브라이언 웡(Brian Wong, http://goo.gl/y3BbPI) Enevate 최고경영자(CEO)는 “소님의 울트라 러기드 휴대폰 로드맵에 고밀도 에너지, 초고속 충전 및 경량 폼 팩터(form factor) 기능을 보유한 Enevate 배터리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업무 제휴로 소님 고유의 목표 시장에 향상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Enevate의 HD-에너지 기술은 스마트폰에 35~50퍼센트의 추가 런타임(runtime)을 제공하며, Enevate의 초고속 충전기술은 15분 내 충전용량의 90% 충전 또는 단지 5분 남짓한 시간 내에 충전용량의 50% 충전이 가능한 것으로 입증되었다.

늘 최신의 앞선 기술을 보유하고자 하는 소님의 욕구를 보여주는 수단으로 전략적 제휴를 선택한 밥 플라스키(Bob Plaschke, http://goo.gl/AQwhpG) 소님 테크놀로지스 최고경영자(CEO)는 “우리 고객의 대부분은 거칠고 힘든 산업 환경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충전기와 멀리 떨어진 장기간의 힘든 근무 여건에서도 쉽게 다룰 수 있는 내구성이 강한 스마트폰을 필요로 한다”며 플라스키 최고경영자는 “최종 고객들은 Enevate의 HD-에너지 기술로 고속 충전 기능뿐 아니라 확장된 런타임과 증가된 에너지 용량 등 소님 제품의 상당한 이점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onim 한국총판 2016-05-11 11:42:31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www.rfd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