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초중고 대학교∙기관 대상 ‘온라인 수업용 타블렛 특별 패키지’ 선봬
와콤, 초중고 대학교∙기관 대상 ‘온라인 수업용 타블렛 특별 패키지’ 선봬
  • 김태옥 기자
  • 승인 2020.09.0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강의, 비대면 교육, 원격 회의 등 다양한 환경에서 필요한 언택트 솔루션으로 제안

트라이얼 제품 1대 특가 제공, 사용자 맞춤 트레이닝, 연관 SW 소개까지 올인원 서비스 제공
온라인 수업용 와콤 원 특별 패키지
온라인 수업용 와콤 원 특별 패키지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전국 초중고 대학교 및 기관 대상으로 온라인∙비대면 교육 환경 구축과 운영에 필요한 하드웨어, 트레이닝, 관련 소프트웨어 소개 등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수업용 타블렛 특별 패키지’를 선보였다.

‘온라인 수업용 타블렛 특별 패키지’는 최근 다시 확산 기로인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수업이 어려워진 교육 업계 상황과 향후 비대면 온라인 수업과 오프라인 수업 병행을 고려한 대비가 필요한 현실을 반영, ▲액정 타블렛 ‘와콤 원’ 1대 트라이얼 특가 제공, ▲타블렛 사용법 트레이닝 교육 제공, ▲다양한 판서 SW 및 동영상 튜토리얼 지원 등 새로운 온라인 교육환경 구축 및 운영에 필요한 모든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미 와콤은 디지털 뉴딜 정책에 발맞춰 언택트 기반 교육, 업무 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과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성공 메뉴얼을 제시해 나가고 있다.

이번 ‘온라인 수업용 타블렛 특별 패키지’ 프로그램은 전국 초중고 및 대학교와 기관 등 B2B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와콤 타블렛의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타블렛 설치 및 사용법에 대한 강의 서비스, 온라인 교육을 위한 모든 튜토리얼과 메뉴얼을 제공받을 수 있어, 타블렛을 처음 사용하는 선생님들도 손쉽게 온라인 강의를 시작할 수 있다.

▲교육용 액정 타블렛 ‘와콤 원’ 1대 트라이얼 특가 제공은 학교나 기관 당 1대에 한해 대폭 할인된 비용으로 와콤 원 제품 1대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온라인 강의에 최적화된 액정 타블렛 ‘와콤 원’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펜 타블렛과 액정 타블렛의 차이를 경험하고 싶은 고객들과 실제 사용자들이 직접 써 봄으로써 피드백을 받고 추가 구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트라이얼 1대 특가 구매 신청은 와콤 공식 온라인 쇼핑몰 (https://store.wacom.kr)에서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타블렛 사용법 트레이닝 강의 제공은 학교나 기관에서 와콤 원 제품을 50대 이상 구매한 곳에 한해, 타블렛 사용법부터 온라인 강의에 사용하는 판서 SW 사용법, 동영상 강의 자료 만드는 법 등 해당 사이트의 고객 니즈에 맞게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맞춤형 트레이닝 교육을 지원한다. 또한, 와콤 블로그를 통한 다양한 판서 SW 및 동영상 튜토리얼을 제공해 온라인 강의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와콤 김주형 대표는 “와콤 타블렛이 비대면 온라인 강의에 꼭 필요한 필수 장비로 점차 인식되어 가는 중에 와콤은 단순히 하드웨어 타블렛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사용법, 제품 정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등을 함께 마련해 언택트 시대를 위한 토탈 솔루션을 만들어내는 데 더욱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부의 디지털 뉴딜 정책에 맞춰 보다 많은 기관, 기업들이 선진화된 교육, 업무 환경을 마련해 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