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기원, 중소기업 대상 기술혁신 특강 실시
융기원, 중소기업 대상 기술혁신 특강 실시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6.02.17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융기원, 서울대 박우진 교수 초청 ‘전략적 R&D 기술혁신’ 특강
행사이미지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원장:박태현, 이하 융기원)은 오는 19일 판교테크노밸리 내에 위치한 컨텍아카데미에서 중소기업의 신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돕기 위한 무료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강좌는 오는 2월19일(금) 오전 10시, 판교테크노밸리에 위치한 경기 창조경제혁신센터 3층 컨텍아카데미에서 열리며 기업R&D분야, HRD(인적자원 개발: human resource development), 기획분야 담당자 및 관리자 등 선착순 4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서울대 박우진 교수(산업공학과)가 연사로 초빙되어 ‘크로스 인더스트리 이노베이션’, ‘혁신을 위한 36계 전략적 사고’라는 주제로 각각 1, 2부로 나눠 총 6시간에 걸쳐 강연을 한다.

이날 강연에서는 크로스 인더스트리 이노베이션의 개념과 적용사례를 소개하고 36계 전략적 기법을 활용한 다양한 실습도 진행된다.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 창출 기법들을 배우며 기업의 제품, 서비스 혁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내용을 소개한다.

융기원 박태현 원장은 “융기원은 판교 융합기술전문교육센터인 컨텍아카데미 운영을 통해 중소기업 현장에 꼭 필요한 ‘맞춤교육’으로 중소기업 지원사업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 강좌는 신제품 출시를 앞둔 기업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한 특별강연으로 관심 있는 기업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강좌는 무료로 진행되는 공개특강으로 기업인 대상 40명 선착순 마감된다. 신청접수는 컨텍아카데미 홈페이지를(contech.snu.ac.kr) 통해 받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