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RF & DIGITAL DAY' 온라인 개최... 기본적인 이론과 측정 주제를 담아 기초 개념을 정리하는 인사이트 제공
키사이트, 'RF & DIGITAL DAY' 온라인 개최... 기본적인 이론과 측정 주제를 담아 기초 개념을 정리하는 인사이트 제공
  • 전호종 기자
  • 승인 2020.09.03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네트워크 분석 교정기술, RF 수신기 특성 측정 방법, EMI 측정법 및 PXE 데모 시연 등 오는 8일(토)부터 11일(화)까지 각각 09시30분부터 12시까지 4일 연속으로
행사이미지
행사이미지

키사이트테크놀로지는 O-RAN 얼라이언스 프론트홀 인터페이스 적합성 테스트 사양에 참여하여 적합성 검증 개발에 속도를 낼 수 있도록 하고 O-RAN 무선 장치(RU)와 분산된 장치들 간 상호 운용성을 검증하는 데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5G로 대표되는 무선이동통신과 전자산업은 그 어느때보다 빠르게 변화하고 광범위한 부문에 빠른 속도로 채택되고 있다. 하지만, 5G 설계 및 검증 팀은 규격 요소의 개발과 통합을 가속화하기 위해 여러 가지 새로운 테스트 과제에 직면하고 있다.

또한 장비 제조업체와 공급업체는 주요 5G 구축 벤더로 선정되기 위해 설계 시 성능과 비용(수율), 출시 시기를 최적화할 수 있어야 한다.

아울러 더 복잡하고 쉽게 해결하기 힘든 개발과제들로 가득하다 이렇게 빠르세 발전하고 있는 기술과 테스트 복잡성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기본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키사이트테크놀로지는에서는 RF와 디지털 분야의 기본적인 이론과 측정 주제를 담아 기초 개념을 정리하고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오는 8일(토)부터 11일(화)까지 각각 09시30분부터 12시까지 4일 연속으로 개최한다.

어젠다
어젠다

한편 이번 행사 키사이트, 'RF & DIGITAL DAY' 온라인 세미나는 무료이며 관련 기업, 단체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나 사전 등록을 통해 참가(사전등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