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현가능성 낮은 HYPE AI의 홍수... REAL AI가 대안으로
실현가능성 낮은 HYPE AI의 홍수... REAL AI가 대안으로
  • 전호종 기자
  • 승인 2020.08.31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 네트웍스, 오는 9월 16일 웨비나 ‘온라인 미스트 데이’를 통해 AI 기반 네트워크의 본질에서 부터 Wi-Fi Assurance, Wired Assurance , WAN Assurance, 미스트의 가상 어시스턴트 Marvis 소개에 더불어 COVID-19 시대에 접촉자 추적과 같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지원할 수 있는 기능 등...
행사이미지
행사이미지

COVID-19로 인해 업노멀(Abnormal)이 노멀(Normal)이 되고 있는 뉴노멀(New-normal) 시대에서의 무선 네트워크의 역할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게다가 사회적 거리를 유지한 상태에서 일상 생활과 업무를 동시에 수행해야 하므로 우리에게는 보다 더 똑똑하고, 안전하며, 자동화 된 네트워크가 필요한 시점이다.

주니퍼 네트웍스(Juniper Networks) 지난해 3월 업계 최초의 AI 기반의 무선 플랫폼인 미스트를 인수한 후 모든 AI 기술을 전체 포트폴리오에 적용하는 작업을 통해 빠르게 기술적 진보를 이뤄내고 있다.

이에 주니퍼는 오는 9월 16일(수) 오후 2시부터 3시30분까지 대부분 과장되고 실현가능성이 낮은 HYPE AI 의 홍수 속에 REAL AI를 자신 있게 제안할 수 있는 총 2부작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미스트 데이’ 를 통해 AI 기반 네트워크의 본질에서부터 Wi-Fi Assurance, Wired Assurance ,WAN Assurance, 미스트의 가상 어시스턴트 Marvis 소개에 더불어 COVID-19 시대에 접촉자 추적과 같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지원할 수 있는 기능 등에 대해 소개한다.

어젠다
어젠다

특히, 주니퍼의 미스트(Mist)는 포괄적인 비즈니스 연속성 계획의 일부로 직원 및 게스트의 안전을 증진하기위한 독특하고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AI 기반 분석, 자율 주행 Wi-Fi 및 특허 받은 가상 Bluetooth® LE (vBLE) 기술을 활용하여 핫존 경고, 사용자 여정 정보 및 사용자 여정 정보를 포함한 미션 크리티컬 사용 사례를 원활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배포할 수 있다. 

한편, 이날 진행되는 웨비나 ‘온라인 미스트 데이’ 참가는 사전등록(등록)에 한하며, 웨비나를 해당 놓치더라도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온디맨드로 다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