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화 테크놀로지, 3기능 일체형 카메라(TiOC) 솔루션 출시
다화 테크놀로지, 3기능 일체형 카메라(TiOC) 솔루션 출시
  • 김태옥 기자
  • 승인 2020.08.1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화 테크놀로지가 3기능 일체형 카메라(TiOC) 솔루션을 출시했다
다화 테크놀로지가 3기능 일체형 카메라(TiOC) 솔루션을 출시했다

전통적인 보안 시스템은 증가세에 있는 수요 시나리오를 충족시키는 데 있어 표적이 아닌 물체로 인해 유발되는 거짓 경보가 너무 많고, 사건 후 이를 확인하는 데는 영상을 재생하는 방법밖에 없다. 밤에는 색깔이 없는 이미지 때문에 증거 검색이 어렵고, 비교적 종합적인 시스템을 설치하려면 가외 비용이 들고 복잡해지는 등 여러 가지 문제가 따른다.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다화 테크놀로지(Dahua Technology)가 아래와 같은 기능이 있는 혁신적이고 강력한 3기능 일체형 카메라(TiOC) 솔루션을 출시한다.

정확한 경보: 거짓 경보는 사용자에게 언제나 골칫거리이다. 다화TiOC에는 AI(인공지능) 기반의 경계 보호 및 SMD 플러스(SMD Plus)가 탑재돼 있어서 사람과 차량을 98% 이상 정확도로 정확하게 목표 삼고 애완동물, 잎사귀 등 표적이 아닌 물체를 가려냄으로써 정확한 경보 기능을 제공해 TiOC의 효율성을 상당히 향상시킨다.

능동적 억제 및 실시간 경보: TiOC는 능동적 억제와 실시간 경보 기능이 있어서 사건이 일어나는 동안에 반응할 수 있다. 능동적 억제 기능은 짙은 안개와 호우 속에서도 눈에 띄고 잘 보이는 적색 및 청색 빛을 내 더 효과적이다. 기능이 향상된 스피커는 사이렌 소리나 녹음된 음성을 최고 110dB까지 낼 수 있다. 또 TiOC는 경보를 실시간으로 울려 사용자들이 적시에 대응할 수 있게 한다.

풀 컬러: 증거를 검색할 때는 믿을 수 있는 정보가 충분히 있는 것이 중요하다. 업계를 선도하는 풀 컬러 기술을 바탕으로 한 다화TiOC는 밤낮으로 컬러 이미지를 제공해 의심되는 물체의 확인 기능을 크게 향상시킨다.

3기능 일체형: TiOC는 매일 24시간 풀 컬러로 추적 관찰하는 기능과 능동적 억제 및 AI 기능을 하나의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통합해 유통업체와 시설 설치자들이 시간과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게 한다.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

TiOC는 빌라, 상점, 창고 등 질서를 유지하고 불법 침입자에 대해 경고할 필요가 있는 개인 시설에 적합하다. TiOC는 표적을 정확히 확인하고 효과적으로 경고하며 사용자에게 실시간으로 통보할 수 있다. 풀 컬러 이미지는 추후 분석을 위한 더 유용한 사람/차량 증거를 제공한다.

또 TiOC는 항상 비어 있어야 하는 소방차 전용 도로 같은 옥외 시나리오에도 이상적이다. TiOC를 한번 사용해 보면 책임감 있는 수호자 역할을 해 긴급차량 전용 도로를 효과적으로 비어 있게 한다.

다화 TiOC 솔루션은 위즈센스IP(WizSense IP) 카메라, HDCVI 6.0 카메라와 XVR, 곧 출시될 PTZ 카메라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빌라, 상점, 창고, 소방차 도로 및 그와 유사한 장소에 적용할 수 있다. 다화 테크놀로지는 ‘사회를 더욱 안전하게 하고 생활을 더 스마트하게 만든다’는 사명으로 전 세계 파트너와 고객에게 ‘혁신, 품질 및 서비스’에 계속 역점을 두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