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수명이 IoT 디바이스의 수명이다... 키사이트, '전력 소모 분석 소프트웨어' 평가판 무료 제공
배터리 수명이 IoT 디바이스의 수명이다... 키사이트, '전력 소모 분석 소프트웨어' 평가판 무료 제공
  • 전호종 기자
  • 승인 2020.07.1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S833A1B 전력 분석 소프트웨어는 X8712A IoT 디바이스 배터리 수명 최적화 솔루션

긴 배터리 수명은 IoT 디바이스의 구매 결정에서 중요한 차별화 요소이다. 배터리는 저렴하지만 교체하는 것은 까다롭다. 또한 배터리 교체 비용은 종종 장치 가격보다 비싸다.

이에 키사이트는 배터리 수명을 최적화하고 테스트 및 검증 간소화 하는 KS833A1B전력 소모 분석 소프트웨어 평가판을 30 일간 무료로 제공한다. 평가판 라이센스에는 IoT 센서의 데이터가 사전 로드되어 있으므로 디바이스에서 사후 측정 분석을 수행할 수 있다.

KS833A1B 전력 분석 소프트웨어는 X8712A IoT 디바이스 배터리 수명 최적화 솔루션의 일부이다. 이 솔루션은 DC 전력 분석기, 소스 / 측정 및 전자 DC로드 모듈 및 이벤트 기반 전력 분석 소프트웨어를 하나로 통합 지원한다.

또한 X8712A는 디바이스의 중요한 RF 또는 DC 가 소비되는 구간을 소비 전력과 자동으로 연결하여, 가장 많은 전류를 사용하는 영역을 빠르게 식별할 수 있도록 하며 전력 분석 소프트웨어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한다.(평가판 다운)

한편, 중요한 전력 분석 데이터에 대한 통찰력이 부족한 경우 설계 및 비용 절충과 같은 확실한 결정을 내릴 수 없다. 키사이트는 예를 들어, 수도 계량기 제조업체에서 키사이트의 전력 분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통찰력을 높이고, 개발 및 테스트 시간을 2 개월 단축했으며, 설계 배터리 수명을 10 년 이상 연장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