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조미 네트웍스, EK 시큐리티 코리아와 총판 계약 체결
노조미 네트웍스, EK 시큐리티 코리아와 총판 계약 체결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0.06.10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T 및 IoT 환경에 최적화된 차세대 사이버 보안 솔루션 제공

㈜EK 시큐리티 코리아, OT 및 IoT 사이버 보안 및 이상 징후 탐지를 위한 Nozomi Networks 솔루션 한국어 버전 제작해 공급

OT 및 IoT 보안 선도업체인 ‘노조미 네트웍스 (Nozomi Networks Inc.)’는 IT 및 보안 전문 유통 기업인 ‘㈜EK 시큐리티 코리아’와 함께 스마트 팩토리, 제조업, 전력&발전, 스마트 빌딩 등 다양한 산업 분야 고객에게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하기 위하여 총판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발표했다. ㈜EK 시큐리티 코리아는 노조미 네트웍스의 보안 솔루션을 판매하고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한민국은 사회 기반 시설과 산업 전반의 스마트화 분야에서 혁신적인 국가이며, 개발 및 운영을 선도하는 정부 기관 및 관련 기업은 사이버 보안 역량을 확대하고 있다. 그중 OT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특히 강조되고 있다. 관련 기업들은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다양한 솔루션을 테스트하기 시작했다. COVID-19로 인하여 시장이 위축되는 동안에도 OT 영역의 보안에 대한 관심은 오히려 증가하고 있다. 글로벌 및 파트너사와 함께 대기업 및 정부기관은 OT 사이버 보안 전략에 대한 연구와 지원을 늘리고 있다.

㈜EK 시큐리티 코리아의 엔리케 아주아라(Enrique Azuara) 대표이사는 “OT는 대부분 기술 집약적 환경이므로 다양한 상황을 대비하기 위해 노조미 네트웍스 솔루션을 선택하게 되었다. 이 솔루션은 복잡하지 않은 방식으로 작동하며, 더 빠르고, 더 우수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솔루션 판매 외에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기술 지원과 사전 판매(Pre-Sales) 및 채널 지원에 나설 것이다”라고 말했으며, “노조미 네트웍스는 고객의 피드백을 수용하고 이를 솔루션에 반영하는 데 매우 적극적이다. 이에 글로벌 협력사와 정확하고 신속하게 노조미 네트웍스 제품의 한국어 버전을 제작하였으며, 이 버전을 이탈리아어, 일본어, 프랑스어와 같은 정식 지원 언어 목록에 추가하였다”라고 밝혔다.

노조미 네트웍스의 보안 솔루션은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Sullivan Radar) 보고서에서 OT 및 IoT 보안 영역 전체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리드하고 있다(market leaders at the forefront of innovation)고 인정받았으며, 직관적인 데이터 시각화, 고급 OT 및 IoT 위협 탐지 기술, 신속한 구축 등으로 동종 업계에서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노조미 네트웍스 솔루션은 에너지, 제조, 광업, 운송, 유틸리티, 스마트 빌딩, 스마트 시티 등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2,300 개 이상의 현장에서 340 만 대 이상 장치를 관제하고 있다. 노조미 네트웍스 제품은 IT, OT 및 IoT분야를 커버하며 혁신적인 인공 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산업 제어 네트워크의 자산 현황 파악, 데이터 시각화 및 모니터링 등의 어려운 작업을 자동화한다. 제품의 목적은 단순 사이버 보안을 넘어 경영 효율성 향상, 자산 관리 및 유지 보수 작업 예측 등 다양한 방향으로 응용할 수 있다.

대한민국 총판 업체인 ㈜이케이 시큐리티 코리아(EK Security Korea)는 산업 제어 시스템 및 운영 네트워크 사이버 보안, 협력사 및 고객사에게 컨설팅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한다. 파트너에는 산업 인프라 공급 업체, 글로벌 OT 컨설턴트 및 산업 주요 기반시설 등을 위한 OT 솔루션을 구현, 설계하는 전문 업체도 포함된다.

노조미 네트웍스(Nozomi Networks)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채널 지원 담당자 후아(Dung Hua) 이사는 “한국의 ㈜EK 시큐리티 코리아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노조미 네트웍스의 업계 최고의 OT 운영 및 보안 솔루션과 ㈜EK 시큐리티 코리아의 한국 시장에서의 다양한 노하우와 경험을 결합시켜 대한민국의 산업 자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한국 고객 지원을 전폭적으로 확대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