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카드 캐시비에 모바일쿠폰을 더하다
교통카드 캐시비에 모바일쿠폰을 더하다
  • 전호종 기자
  • 승인 2020.06.0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비 모바일기프트샵 오픈

오픈 기념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7%할인’ 판매

윈큐브마케팅(대표 김성필)은 교통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대표 이근재)와 사업제휴를 맺고 모바일캐시비 APP내 ‘모바일캐시비 쿠폰 쇼핑플랫폼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모바일캐시비 쿠폰 쇼핑플랫폼 서비스’는 모바일캐시비 APP 내에서 모바일쿠폰을 선물하고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기프트샵이다. 특히, 모바일캐시비 충전 잔액으로 쿠폰 등 상품을 쉽게 결제할 수 있으며, 선물하기 기능이 있어 구매한 상품을 자녀나 지인들에게 간편하게 전달 가능하다.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6월 8일부터 7월 7일까지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모바일캐시비 APP 내 쇼핑몰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구매시 즉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캐시비 APP 또는 캐시비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윈큐브마케팅 김성필 대표는 이번 ‘모바일캐시비 쿠폰 쇼핑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단순한 모바일쿠폰의 유통이 아닌 마케팅 고도화와 R&D에 사업역량을 집중할 뿐만 아니라 상품 및 구매 전환율이 상승될 수 있는 기프트샵 플랫폼의 고도화가 목적”이라며 “소비데이터 기반으로 쿠폰 별 사용자 선호도를 예측하여 캠페인 타켓 대상도 추출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 마케팅의 타켓팅 자동화를 순차적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모바일캐시비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캐시비카드와 동일하게 전국 대중교통을 기본으로 편의점, 외식, 쇼핑 등 전국 12만여 캐시비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