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비즈니스 연속성 스위트 ‘브라이트코브 컨티넘’ 출시
브라이트코브, 비즈니스 연속성 스위트 ‘브라이트코브 컨티넘’ 출시
  • 김태옥 기자
  • 승인 2020.05.1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선 기술의 브라이트코브 컨티넘™으로 안전한 내부 커뮤니케이션, 고품질 라이브 스트리밍, 동영상 커뮤니케이션 등을 지원하는 라이브 및 VOD 솔루션 제공
브라이트코브 컨티넘 출시
브라이트코브 컨티넘 출시

동영상 솔루션 플랫폼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가 동영상을 통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연속성 스위트 ‘브라이트코브 컨티넘(Brightcove Continuum)’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로써 기업에서는 라이브 및 주문형(VOD) 스트리밍 서비스로 동영상을 통해 직원 및 고객과의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된다. 브라이트코브 컨티넘은 동영상 커뮤니케이션을 전략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모든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된 스위트는 사용자로 하여금 브라이트코브 플랫폼을 이용해 온라인에서 중요한 비즈니스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브라이트코브 컨티넘은 직원, 벤더, 고객이 대면하기 어려운 제한된 환경에서도 이용 조직의 비즈니스 지속성을 보장하고, 그 생산성 또한 지속시킨다. 이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생중계 이벤트부터 전세계에서 원격으로 근무 중인 직원들을 위한 VOD트레이닝까지, 안전하면서도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라이트코브 컨티넘은 뛰어난 확장성과 안정성을 갖추었다. 또한 신속한 구축 및 적용이 가능하며, 동영상 콘텐츠용 자동 보안 액세스도 구현한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앤설리반(Frost & Sullivan)의 엘카 포포바(Elka Popova) 커넥티드 워크/디지털 경험 부문 부사장은 “브라이트코브는 혁신에 앞장서는 기업인 동시에 신뢰도와 안정성 면에서도 그 평판을 유지하고 있는 균형 잡힌 기업이다. 이것이 고객이 브라이트코브를 지속적인 파트너로 믿고 투자할 수 있는 이유”라며, “스트리밍 미디어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급증하면서, 각종 브랜드, 방송사 및 대규모 기업에서도 동영상 효과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다양한 니즈가 나타나고 있다. 브라이트코브는 당사가 보유한 미디어 워크플로우와 마케팅에 대한 폭넓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광범위한 제3자 통합 생태계, 신뢰할 수 있는 보안 및 지원 기능이 모두 뒷받침되는 업계 선도의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OVP)을 제공하고 있다. 브라이트코브는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시장에서 쌓아온 경험과 브라이트코브 제품 라인의 강점, 안정성을 토대로 전 세계 미디어 기업과 일반 기업의 믿을 수 있는 파트너로 인정받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현재 브라이트코브 컨티넘은 직접 판매와 더불어 INC시스템인테그레이션(INC Sytstems Intergrations) 등의 채널 파트너를 통해 제공되고 있다. 아레프 오타이비(Aref Otaibi) INC시스템인테그레이션 매니징 파트너는 “브라이트코브와 협력하여 고객사의 비즈니스 니즈를 해결함으로써 그들의 비즈니스의 발전을 도울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브라이트코브의 컨티넘 솔루션과 INC가 보유한 전문성을 활용해 직원, 고객 및 파트너 모두가 가상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연결 및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브라이트코브 CEO 제프 레이(Jeff Ray)는 “동영상은 다시 한 번 인간의 상호 연결 방식을 크게 변화시키고 있으며, 이는 사람들의 관계 형성, 경험 공유, 세상을 바라보는 방식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현재 우리는 세상과 연결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도 동영상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는 일상적 워크플로우에 더욱 강력하고 다양한 동영상 기능이 필요하다는 점을 시사한다”고 설명했다.

또 “브라이트코브는 이러한 시장의 요구를 반영하여 안전하면서도 신뢰할 수 있는 동영상 연속성 스위트를 개발하여, 고객이 비즈니스에 연결된 사람과 정기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케 했다. 브라이트 컨티넘은 주요한 동영상 기술을 도입하여 고객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는 곧 동영상을 통해 고객 및 관련 커뮤니티의 연결성을 강화시키고자 하는 브라이트코브의 핵심 미션과 맞닿는 주요한 사안”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