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웍스, '딥러닝 기반 객체 탐지 알고리즘 이해하기' 웹 세미나 연다
매스웍스, '딥러닝 기반 객체 탐지 알고리즘 이해하기' 웹 세미나 연다
  • 전호종 기자
  • 승인 2020.04.27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오후 2시부터... 카메라로부터 자동으로 마스크를 탐지하는 딥러닝 예제를 통해 데이터 라벨링의 자동화부터 실시간 시뮬레이션을 위한 자동 C/C++ CUDA코드 생성에 이르기까지 전체 개발 워크플로우를 소개

인공지능은 이미 사회 전반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우리 산업의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한 도구로써 활용되고 있다. 그 중, 지능형 자동차, 드론 및 CCTV에서 사용되는 보행자 검출, 얼굴 인식 및 영상 감시 시스템 등의 핵심 기반 기술인 인공지능 비전 어플리케이션은 최근 가장 활발하게 연구 및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분야 중 하나이다.

이에 매스웍스코리아가 오는 29일(수) 오후 2시부터 2시 30분까지 '지능형 영상 분석을 위한 딥러닝 기반 객체 탐지 알고리즘 이해하기'이란 주제로 딥러닝 기반 객체 탐지 기법 동향과 객체 탐지 딥러닝 알고리즘 개발 워크플로우 RCNNs, SSD, YOLOs 알고리즘 개발 방법 등의 내용으로 웨비나를 개최한다.

웨비나에서는 다양한 딥러닝 기반 객체 탐지 기법 알고리즘에 대한 이론 및 개발 방법을 설명한다. 특히, 카메라로부터 자동으로 마스크를 탐지하는 딥러닝 예제를 통하여 데이터 라벨링의 자동화부터 실시간 시뮬레이션을 위한 자동 C/C++ CUDA코드 생성에 이르기까지의 전체 개발 워크플로우를 소개한다.

발표자는 매스웍스코리아의 송완빈 과장으로 영상처리 및 컴퓨터 비전 분야로 석사학위 취득 후, MathWorks에서 데이터 분석, 영상처리 및 머신러닝·딥러닝 관련하여 Application Engineer로 재직하고 있다. 이날 웨비나에 참가를 위해서는 사전등록(등록하기)을 해야하며, 유투브(YouTube)를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