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2019 구글 클라우드 기술 보안 부문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트렌드마이크로, 2019 구글 클라우드 기술 보안 부문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 김태옥 기자
  • 승인 2020.04.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을 통해 공동 고객에 제공되는 최상의 가치 및 서비스 입증

사이버 보안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는 2019 구글 클라우드 기술 보안 부문 올해의 파트너상(2019 Google Cloud Technology Partner of the Year for Security)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본 상은 구글 클라우드에서의 트렌드마이크로의 성과를 증명하며, 나아가 클라우드 보안 분야에서 트렌드마이크로의 리더십을 보여준다.

케빈 이치푸라니(Kevin Ichhpurani) 구글 클라우드 글로벌 에코시스템 부문 기업 부사장은 “구글 클라우드 기술 보안 부문의 올해의 파트너로 트렌드마이크로를 선정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구글 클라우드에서 트렌드마이크로의 클라우드 원(Cloud One)을 사용하는 기업은 글로벌하고 탄력적인 인프라를 활용하는 동시에 컨테이너, 워크로드, 네트워크 및 파일 스토리지 보안으로 구성된 단일 통합 플랫폼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트렌드마이크로 솔루션을 활용하는 구글 클라우드 고객들은 보안 및 거버넌스 가이드라인을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통합되고 검증된 인프라 및 보안 기능을 포함하는 완전한 스택(Complete Stack)의 혜택을 오랫동안 경험해 왔다.

구글 클라우드와 트렌드마이크로를 사용하는 양사의 공동 고객이자 헬스케어 클라우드 보안, 컴플라이언스 및 개인정보 분야의 선도 기업인 클리어데이터(ClearDATA)의 매트 페라리(Matt Ferrari) 최고기술책임자(CTO) 겸 공동 창립자는 “클리어데이터의 고객들은 민감한 환자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당사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시대에 앞선 구현 및 클라우드 보안 역량을 입증하는 기술 파트너십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트렌드마이크로 그리고 구글 클라우드와 함께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역량을 발휘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클라우드 보안은 그간 단일 보안 서비스 플랫폼으로 간소화되어 왔다. 최근 출시된 트렌드마이크로의 클라우드 원은 ▲워크로드 보안 ▲컨테이너 이미지 스캐닝/런타임 보안 ▲애플리케이션 보안 ▲네트워크 보안 ▲파일 스토리지 보안 ▲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CSPM)를 통합한 서비스다.

산제이 메타(Sanjay Mehta) 트렌드마이크로 비즈니스 개발 및 전략적 제휴 부문 수석 부사장은 “전 세계 고객들이 구글 클라우드를 활용하고 트렌드마이크로의 클라우드 원이 제공하는 포괄적인 제어기능을 통해 여러 이점을 경험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빌드-타임에서 런타임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기 위한 심도 깊고 통합된 현대 클라우드 보안 포트폴리오가 부족한 벤더들로 인한 잡음이 많은 클라우드 시장에서, 트렌드마이크로가 구글 클라우드 보안 부문의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된 것은 트렌드마이크로에게 매우 뜻 깊은 일이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이번 선정 결과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구글 클라우드를 위해 계획한 더 많은 혁신으로 고객 경험을 높일 수 있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트렌드마이크로를 통해 클라우드 보안 전략을 향상시키는데 관심 있는 기업 및 기존 구글 클라우드 고객은 링크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