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 업체로 선정
포티넷,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 업체로 선정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0.04.0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피드백과 평가로 포티넷 시큐어 SD-WAN(Fortinet Secure SD-WAN) 인정받아
WAN 엣지 인프라 부문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2020 Gartner Peer Insights Customers’ Choice)’ 업체로 선정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오늘, 자사의 시큐어 SD-WAN(Secure SD-WAN) 솔루션이 WAN 엣지 인프라 부문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2020 Gartner Peer Insights Customers’ Choice)’ 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Gartner Peer Insights Customers' Choice)은 포티넷 시큐어 SD-WAN(Fortinet Secure SD-WAN)을 실제로 구매, 구현 또는 사용한 경험이 있는 전문적인 최종사용자들의 평가와 피드백을 기반으로 선정됐다는 점에서 다른 평가와 차별화된다.

포티넷은 2016년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에 통합 SD-WAN 기능을 도입해 시큐어 SD-WAN 솔루션을 구현했다. 그 이후로, SD-WAN에 대한 포티넷의 보안-중심 네트워킹 접근방식을 통해 전세계 모든 규모, 업종의 기업들은 비용과 복잡성을 줄이면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었다. 오늘날 포티넷은 전세계 21,000개 이상의 SD-WAN 고객을 보유한 "시큐어 SD-WAN"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포티넷의 시큐어 SD-WAN 솔루션은 비전의 완성도 및 높은 실행력을 인정받아 WAN 엣지 인프라 부문 ‘2019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챌린저(Challenger)’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2019 년 11 월, 가트너의 애널리스트 조사 보고서 “WAN 엣지 인프라 핵심 역량(Critical Capabilities for WAN Edge Infrastructure)’에서 “시큐리티-센서티브 WAN(Security-Sensitive WAN)” 사용사례 부문 최고 점수를 받았다.

포티넷은 WAN 엣지 인프라 부문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 업체에 선정됨으로써 SD-WAN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더욱 가속화하게 되었다. 포티넷은 2020년 3월 24일 기준 총 263 개의 검증된 평가를 받았으며, 모든 벤더 중 가장 많은 리뷰 수를 기록했다. 다양한 규모와 산업에 속한 포티넷 고객들은 솔직한 리뷰를 작성했다. 포티넷은 동급 최고의 SD-WAN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자사의 약속이 실제로 실현된 결과라고 확신하고 있다. 또한, 네트워크 방화벽을 사용하는 SD-WAN, IPS, 망 분리(segmentation), NGFW와 같은 포괄적인 엔터프라이즈급 사용사례를 제공할 수 있는 포티넷의 역량으로 이와 같은 차별화 포인트를 만들어냈다고 밝혔다.

존 매디슨(John Maddison) 포티넷 CMO 겸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시큐어 SD-WAN의 선구적인 기업인 포티넷은 21,000개 이상의 글로벌 고객에게 가장 포괄적인 SD-WAN 및 차세대 방화벽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전념하고 있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와 같은 고객 리뷰는 제품 기능, 구현 과정, 지원 인프라에 대한 솔직한 의견과 통찰력을 제공한다. 모든 벤더 중에서 가장 많은 리뷰 수를 기록하며 WAN 엣지 인프라 부문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고객의 선택’ 업체로 선정되어 매우 만족스럽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