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로시큐리티, 감염시 100만 달러 지급 보장하는 ‘멀웨어 보호 보증 프로그램’ 실시
멘로시큐리티, 감염시 100만 달러 지급 보장하는 ‘멀웨어 보호 보증 프로그램’ 실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20.02.2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플로잇, 랜섬웨어, 제로데이 공격 등 모든 종류의 멀웨어 100% 차단 보장…격리 기술 뚫고 감염 발생시 업계 최초로 100만 달러 지급하는 보증 프로그램 선보여
(이미지:멘로시큐리티)
(이미지:멘로시큐리티)

멘로시큐리티(Menlo Security)는 오늘, 멀웨어에 대한 100% 보호를 보증하는 ‘멀웨어 보호 보증(malware protection warranty)’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랜섬웨어를 비롯한 독보적인 멀웨어 제거 기술을 보유한 멘로시큐리티는 멀웨어 공격이 자사의 웹 격리 기술 ‘아이솔레이션 코어(Isolation Core™)’ 기반 보안 플랫폼을 뚫고 감염을 일으키는 경우 고객에게 최대 100만 달러(한화 약 11억 2천만원)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보안 업계는 지난 수십 년간 기업들에게 “거의 안전한” 상태가 최선의 보안임을 주입해왔다. 최근 13년간 보안 지출이 40배 가까이 증가한 1,350억 달러에 달했음에도 불구하고, 대규모의 보안 침해 사고가 여전히 매주 발생하고 있다.

보안 업계 고객들은 다른 산업과 달리 제품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 상환청구권이 거의 주어지지 않으며, 이는 업계에서 관례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멘로시큐리티가 새롭게 발표한 보증 프로그램은 자사의 격리 기술을 통해 익스플로잇, 랜섬웨어, 제로데이 공격 등의 모든 멀웨어를 100% 차단할 수 있다는 자신감에 기반한 것으로 보안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는 시도다.

아미르 벤 에프레임(Amir Ben-Efraim) 멘로시큐리티 CEO는 "보안은 결코 100%가 될 수 없다는 인식이 팽배해져 있는데, 안타깝게도 기업들은 이를 표준으로 받아들여왔다. 기존의 보안 상황을 극복하고자 멘로시큐리티는 근본적으로 다른 접근 방식을 취했고, 멀웨어 감염으로부터 보호하고 타협 없이 보안을 제공하는 완벽한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오늘날 기업은 클라우드를 도입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높이고 운영 민첩성을 확보하면서 혁신을 시도하고 있다. 멘로시큐리티는 기업이 데이터 가시성, 제어 및 사용자 경험을 희생하지 않고 클라우드의 이점을 완벽하게 활용하고 클라우드 전환을 안전하게 보호하도록 지원한다. 사내에 구축한 고가의 온프레미스 보안 어플라이언스 대신 이 기능을 클라우드로 이전하여 활용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한 방법을 제공한다.

멘로시큐리티의 ‘아이솔레이션 코어’ 기반으로 구축된 ‘글로벌 클라우드 프록시 플랫폼(Global Cloud Proxy Platform)’은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와 퍼블릭 웹을 분리하여 사용자들이 안전하고 짧은 지연 속도 상에서 인터넷과 SaaS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클라우드를 위해 클라우드 상에 구축된 이 플랫폼은 클라우드 퍼스트 아키텍처를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거의 안전한” 보안을 제공하는 기성 보안제품들과 달리 멘로시큐리티는 100% 멀웨어 차단이 가능하다.

멘로시큐리티 김성래 지사장은 “외국계 기업들의 보증 프로그램 대부분이 북미, 유럽을 우선으로 적용되고 있으나, 멘로시큐리티는 100% 차단을 보장하는 만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고객들에게 동일하게 적용되어 완벽한 보호를 제공한다. 100% 멀웨어 보호 보증 프로그램은 차별화된 격리 기술을 통해 사이버 면역력의 새로운 차원을 경험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멘로시큐리티의 제품은 전 세계 최대 규모급의 기업들과 공공 기관에서 사용되며, 글로벌 엘라스틱 클라우드 기술을 통해 매일 5억개 이상의 웹사이트를 격리시키고 있다. 전세계 10대 은행 중 7곳, 5대 신용카드 발행 기업 중 4곳을 비롯해 세계 최대 에너지, 운송 기업들도 멘로시큐리티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

100% 멀웨어 보호 보증 프로그램은 ‘아이솔레이션 코어’가 포함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신규 고객들에게 추가 비용 없이 지원되며, 관련하여 별도의 약관이 적용된다.

한편 멘로시큐리티는 세계 최대 사이버보안 전시회 ‘RSA 컨퍼런스 2020’ 참가해 클라우드 프록시 플랫폼 시연과 함께 100만 달러 멀웨어 보호 보증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