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중고 맥북, 서피스 프로 4로.. “서피스로 갈아탈 절호의 기회” 이벤트 실시
한국MS, 중고 맥북, 서피스 프로 4로.. “서피스로 갈아탈 절호의 기회” 이벤트 실시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6.02.11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피스 프로 4 구매자를 대상으로 애플 노트북/아이패드 보상 7만원 ,추가 보상 3만원
서피스 프로 4(사진:MS)

한국MS는 오늘(11일)부터 최신 ‘서피스 프로 4(Surface Pro 4)’ 구매 고객 대상 특별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서피스 프로 4 구매자를 대상으로 애플 노트북/아이패드 제품 보상 판매시 최고 7만원 추가 보상 및 3만원 상품권 혜택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3월 말까지 보유하고 있는 애플 맥북, 맥북에어, 맥북프로, 아이맥 등 중고 애플 노트북 및 아이패드나 구형 서피스를 반납하면 서피스 프로 4를 더욱 경제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보유 중인 중고 맥북 및 서피스는 보상 금액에 7만원, 아이패드는 5만원의 추가 보상 혜택이 제공되며,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혹은 백화점 상품권이 함께 제공된다.

보상판매를 원하는 고객은 지마켓(http://bit.ly/1Kn48UY), 옥션(http://bit.ly/1WZolSG), 11번가(http://bit.ly/1NOluVB), 하이마트(http://me2.do/FVvVae1v)의 기획전 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및 보상판매 신청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중고 제품 회수 및 보상 판매 절차는 보상 전문 쇼핑몰인 보상닷컴에서 진행된다. 가지고 있는 구형 제품 중 모델과 제품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예상 보상금액도 확인 가능하다. 신청 후 택배를 통한 제품 회수 및 검수 작업을 거쳐 보상가가 확정되면 기본 보상금액과 추가 보상금액 환급이 이루어지며, 관련 문의는 보상닷컴(070-7430-3525, 5242, 5305)에서 가능하다.

이 외에도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학생이라면 누구나 최신 서피스 프로 4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학생 할인 프로모션’이 오는 2월 15일부터 시작되며, 프로모션 페이지(https://www.surfacestudent.com/ko-kr)를 방문하여 간단한 학생 인증 절차만 거치면 바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현재 11번가에서는 여학생들을 위해 서피스 3와 파우치 및 화장품이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 프로모션을, 지마켓 및 옥션에서는 서피스 3 및 서피스 프로 4 모델 별 학생 할인 및 추가 경품을 제공하는 풀 패키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11번가: http://me2.do/F9IjoDpj, 지마켓: http://me2.do/xAr7e6nh, 옥션:http://me2.do/Ig8nEzKw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사업본부 장홍국 상무는 “태블릿의 이동성과 윈도우 10의 생산성을 모두 갖춘 서피스 시리즈는 출시 전 예약 판매부터 완판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더 많은 국내 고객들이 서피스를 선택하고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국내 파트너사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