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형환 산업부 장관, 설연휴 기간 중 엠씨넥스, LG디스플레이 방문. 산업 현장행보 이어
주형환 산업부 장관, 설연휴 기간 중 엠씨넥스, LG디스플레이 방문. 산업 현장행보 이어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6.02.11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융합부품 수출기업인 (주)엠씨넥스 현장방문 (사진제공:산자부)

주형환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은 설연휴 기간에도 산업 현장행보를 이어갔다. 어제(10일)는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스마트카용 카메라모듈 전문생산 중견기업인 (주)엠씨넥스를 방문하였다.

민동욱 대표로부터 업무현황을 청취하고 간담회를 통해 녹록하지 않은 대외환경임에도 불구, 선제적인 투자와 적극적인 노력을 통해 업종전환에 성공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한 후 차량용 영상시스템, LiDAR, 생체인식 전시부스와 스마트카용 카메라모듈 생산라인을 둘러보았다.

디스플레이 분야 세계시장 선도기업인 LG디스플레이 현장방문 (사진제공:산자부)

또한 9일에는 디스플레이 분야 세계시장 선도기업인 LG디스플레이 현장 방문했다. LCD, OLED로 대표되는 디스플레이 분야 세계시장 선도기업인 경기도 파주시에 소재한 (주)LG디스플레이를 방문, R&D동에서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대표(부회장)와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생산총괄 부사장으로부터 회사현황과 디스플레이 분야 차세대 유망 품목인 OLED 세계시장 선점을 위한 신규공장 건설상황 및 애로사항을 점검한 후 R&D 제품 전시장과 생산동 팹 윈도투어를 하고 LCD 공급증가, 가격하락에도 불구하고 수출 증대를 위해 노력 중인 생산현장 근로자들을 격려하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