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제 7회 ‘아크로니스 해피 디셈버’ 문화행사 개최
아크로니스, 제 7회 ‘아크로니스 해피 디셈버’ 문화행사 개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9.12.0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20일(금) 오후 8시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제 7회 아크로니스 해피 디셈버’ 진행

• 아크로니스코리아 고객, 파트너사 임직원 및 가족, 지인들 초청해 넌버벌 퍼포먼스 공연‘옹알스’ 관람 및 다양한 이벤트, 선물 증정

사이버 보안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위한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인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자사 고객 및 파트너 초청 문화행사로 넌버벌 퍼포먼스 공연 ‘옹알스’를 관람하는 ‘제 7회 아크로니스 해피 디셈버 (Acronis Happy December)’를 오는 20일(금) 개최한다고 밝혔다.

넌버벌 퍼포먼스 공연 ‘옹알스’는 ‘베블링 코미디’를 포함해 아기들의 눈에 들어온 갖가지 장난감을 재해석해 저글링, 마임, 비트박스로 표현하는 ‘퍼포먼스 코미디’를 통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웃음을 안긴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옹알스는 지난 2010년과 2011년에 개최한 에든버러 페스티벌에서 평점 5점 만점인 별 5개를 받아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2013년 상파울루, 웨이하이, 북경, 천진, 시드니 초청공연 등 전 세계에서 인기와 가능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특히 지난 2017년에는 한국 코미디 공연 최초로 영국 웨스트엔드에서 장기 공연을 펼치며 해외에서 저력을 보이며, 국가대표 코미디 팀으로 자리 잡았다.

지사 설립을 기념해 2013년부터 시작되어 올해 7회째 개최되는 ‘아크로니스 해피 디셈버’ 행사는 오는 12월 20일(금) 오후 6시반부터 9시반(공연시작 시간 오후 8시)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종로구 동숭동) 1관에서 뮤지컬을 함께 관람하며 떡볶이/순대/어묵/튀김 등의 분식차 이용권과 스타벅스 상품권이 모든 사전등록 참석자에게 제공된다. 행사에는 아크로니스코리아의 고객과 파트너사 직원은 물론, 그 가족과 지인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또한 해당 행사는 뮤지컬 관람 외에도 푸짐한 경품 행사, 기념촬영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행사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크로니스코리아의 공식 총판인 단군소프트, 한국아카이브, 비원아이티, 위프로소프트, 블루포트, 엔쓰리엔클라우드에 문의하면 된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올해로 공식 지사 설립 10년을 맞은 아크로니스코리아는 고객과 파트너와 함께 성장을 이어가는 것을 가장 큰 목표로 두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고객 및 파트너사 관계자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오는 12월에도 ‘제 7회 해피 디셈버’ 진행한다. 2019년을 마무리하며 행사에서 가족,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