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HCI 부문 3년 연속 리더 선정
뉴타닉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HCI 부문 3년 연속 리더 선정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9.12.0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컴퓨팅의 리더인 뉴타닉스(지사장 김종덕)가 11월 발표된 2019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CI)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뉴타닉스는 가트너가 매직 쿼드런트에서 해당 부문에 대한 발표를 시작한 이래 계속해서 리더로 인정 받아왔다.

뉴타닉스 설립자 겸 CEO이자 회장인 디라즈 판데이(Dheeraj Pandey)는 "뉴타닉스는 가트너로부터 HCI 분야 리더로서 지속적으로 인정 받고 있으며, 이는 혁신 기술과 고객 성공을 선도하기 위해 끊임 없이 집중해왔기 때문이라 믿고 있다."며, “당사의 목표는 IT와 클라우드 인프라를 단순화해 기업의 혁신과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는 것이다. 뉴타닉스는 기업에게 자사의 제품과 솔루션 뿐 아니라, 하드웨어 플랫폼과 클라우드 환경에서 연동되는 소프트웨어 서브스크립션 라이선스를 포함한 최적의 HCI 구매 모델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지난 3월, 뉴타닉스는 ‘2019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2019 Gartner Peer Insights Customers’ Choice) HCI 부문에서 고객이 선택한 벤더로 선정되기도 했다. 뉴타닉스는 264개 고객이 매긴 점수와 심도 있는 피드백을 바탕으로 진행된 평가에서 5점 만점에 평균 4.7점을 기록했다. 또한, 응답자 중 92%가 뉴타닉스를 추천할 의사가 있다고 답했다.

뉴타닉스의 고객인 서비스 산업의 인프라 서비스 담당 부사장은 "미래를 위해 구축하기 위해선, 뉴타닉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플랫폼을 구현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정부 기관의 IT 매니저는 “좋은 제품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평가했다.

뉴타닉스는 기업들이 경쟁사가 아닌 뉴타닉스의 제품을 꾸준히 선택하는 이유가 운영의 단순함, 유연성 및 뛰어난 고객 서비스라 여기고 있다.

운영의 단순함: 기업은 뉴타닉스 제품을 통해 모든 규모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으며 단 한번의 클릭으로 배포, 업그레이드, 확장, 장애 복구 등을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다.

선택의 자유: 뉴타닉스는 고객에게 유연한 라이센싱과 구매 모델 뿐 아니라 다양한 하드웨어와 가상화 벤더 중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해, 성장, 확장 및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필요한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

고객 중심: 뉴타닉스는 고객의 성공 보장을 향한 집념으로 지난 5년간 평균 90점의 ‘순 추천 지수’(Net Promoter Score: NPS)를 달성했다.

뉴타닉스의 이번 2019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HCI 부문 리더 선정은 당사가 전 세계 고객 수 1만 4천 개를 돌파하고 지난 회계연도 기준 매출 12억 달러(한화 약 1조 4천억 원)를 기록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에 뒤 따른 것이다. 또한, 뉴타닉스는 HPE 및 서비스나우(ServiceNow)와의 협력 강화를 발표했으며, 이를 통해 특별한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