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사용자 편의성 대폭 강화한 신제품 출시
인프라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사용자 편의성 대폭 강화한 신제품 출시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9.12.02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포맷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문서 작성은 물론 대폭 향상된 저장 및 로딩 속도까지

사용자 문서 작성 패턴 인식한 메뉴 구성 및 컨텐츠에 최적화된 프린트 기능까지 제공

12월 8일까지 신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구매 고객 전원에게 상품권 페이백 이벤트
폴라리스 오피스, 사용자 편의성 대폭 강화한 신제품 출시(이미지:인프라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사용자 편의성 대폭 강화한 신제품 출시(이미지:인프라웨어)

인프라웨어가 강력한 호환성과 안정성을 기반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폴라리스 오피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폴라리스 오피스가 추구하는 ‘One for All, Polaris Office’, 즉 모든 포맷과 디바이스에서 폴라리스 오피스 하나로 충분하다는 브랜드 이념을 기반으로, 오피스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기존 오피스 소프트웨어들이 가지고 있던 한계를 뛰어넘는 혁신성과 편의성 등 이전보다 향상된 가치를 제공한다.

새로운 폴라리스 오피스는 Word, Sheet, Slide, HWP, PDF 등 모든 포맷에 대한 문서 작성 및 호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2배 이상 단축된 문서 저장 및 로딩 속도를 구현한다. 특히, 인텔리전트 퀵 메뉴(Intelligent Quick Menu)와 어드밴스드 프린트(Advanced Print) 등 사용자 눈높이에 맞춘 혁신적이고 향상된 편의성을 제공하는 기능이 추가되었다는 점도 이번 신제품의 특징이다.

‘인텔리전트 퀵 메뉴’는 사용자의 문서 작성 패턴을 인식하여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최대 5개까지 타이틀바에 자동으로 추가하여 효율적인 문서 작성을 돕는 기능이다. 또한, ‘어드밴스드 프린트’ 기능은 프린터 옵션에 상관없이 여러 슬라이드를 한 페이지에 인쇄할 때 문서 여백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컨텐츠를 페이지에 맞추어 확대하여 프린트하고 프린팅 퀄리티를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