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스톡, ‘무제한 음악 서브스크립션’ 및 새로운 기능 출시 발표
셔터스톡, ‘무제한 음악 서브스크립션’ 및 새로운 기능 출시 발표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9.11.2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다양한 길이의 음악 트랙과 필요시마다 라이선싱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폭넓은 유연성 제공
무제한 음악 서브스크립션 및 새로운 기능 출시 (사진:셔터스톡)
무제한 음악 서브스크립션 및 새로운 기능 출시 (사진:셔터스톡)

셔터스톡은 셔터스톡 음악의 새로운 무제한 음악 서브스크립션 서비스인 ‘월간 무제한 서브스크립션 플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서비스는 유튜버, 팟캐스트 제작자 및 소셜 미디어 관리자 등 디지털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타깃으로 하며 매월 $149(한화로 약 17만 원)에 무제한으로 고퀄리티 음악 라이선스를 구매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셔터스톡 음악은 라이선스 플랜을 통해 보다 짧은 길이의 음악 트랙도 제공함으로써 숏폼(short-form) 콘텐츠 프로젝트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한정된 예산, 짧은 타임라인 내에서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시지를 필요로 한다.

이제 구매된 음악에 대해 15초, 30초, 60초 등 여러 길이의 짧은 음악 버전과 특정 구간을 반복하는 루프 음악 버전이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되면서 사용자는 구매 후 음악 편집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되었다.

제품 부문 부사장인 크리스토퍼 코센티노(Christopher Cosentino)는 “오늘날 크리에이터들은 다양한 프로젝트 및 시청자를 위한 콘텐츠를 여러 채널에 걸쳐 만드는 경우가 많다. 은 이러한 크리에이터들이 보다 손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음악 서브스크립션 플랜을 출시했다”며 “새롭게 출시된 무제한 음악 라이선스 플랜은 소셜 영상, 프레젠테이션 또는 팟캐스트 제작 등 크리에이터들이 필요한 순간마다 음악을 라이선스할 수 있게 지원해, 예산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며 창의성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셔터스톡 음악 라이브러리는 전문 음악가들이 큐레이션한 세계적인 수준의 음악을 비롯해 11,000여 곡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가 장르, 분위기, 인기도 등을 통해 검색이 용이한 강력한 필터 툴을 제공한다. 셔터스톡 음악은 매월 수백 개의 트랙이 추가되므로 언제나 새로운 콘텐츠가 제공되며, 장르 및 지역별로 인기 있는 음악들을 엄선한 플레이리스트도 제공한다. 모든 셔터스톡 음악 트랙은 로열티 프리(royalty free)이며, 표준 라이선스는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 및 트레이드 쇼 부스 등을 포함한 비즈니스 사용을 포함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