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나칩, 중국 북경에서 2016 파운드리 심포지엄 개최
매그나칩, 중국 북경에서 2016 파운드리 심포지엄 개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6.02.10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PC, 자동차 전장, LED 조명, 웨어러블 기기와 IoT 등의 애플리케이션
행사이미지

아날로그 및 혼성신호 반도체 전문기업인 매그나칩반도체(대표이사 김영준)는 2016년 3월 15일 중국 북경 힐튼 호텔 (Hilton Beijing Wangfujing Hotel)에서 2016년 제1회 파운드리 기술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2015년 9월 상해, 11월 선전에서 각각 성공적으로 개최된 기술 심포지엄에 이어, 중국시장에서 매그나칩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글로벌 파운드리 전략의 일환이다.

매그나칩은 심포지엄에서 현재와 미래 반도체 파운드리 사업 로드맵과 전문 기술 공정 및 타깃 애플리케이션과 최종 소비시장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 심포지엄은 증가하고 있는 선진 아날로그 및 혼성 신호 전문 파운드리 기술에 대한 중국 팹리스 고객의 관심과 수요에 직접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국내 최대 아날로그 및 혼성신호 반도체 파운드리 기업인 매그나칩은 이번 북경 심포지엄을 통해, 기술 포트폴리오를 강조하고,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분야의 혼성 신호 및 저전력 기술, 고성능 아날로그 및 파워 매니지먼트 애플리케이션용 Bipolar-CMOS-DMOS (BCD), LED 조명 애플리케이션용 UHV, 터치 및 MCU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비활성 메모리(NVM)등을 중점 논의한다.

또한 스마트폰, 태블릿 PC, 자동차 전장, LED 조명, 웨어러블 기기와 IoT등의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기술도 함께 발표할 예정이다. 매그나칩은 또한 고객 친화적 설계 환경과 “iFoundry” 로 알려진 온라인 고객 서비스 툴도 선보일 계획이다.

매그나칩 김영준 대표이사는 “이번 북경 기술 심포지엄은 매그나칩 고객사의 요구사항과 기술 로드맵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며,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매그나칩의 우수한 파운드리 서비스와 오랜 기술 전문성을 바탕으로, 중국 파트너 기업들과 글로벌 파운드리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매그나칩의 이번 북경 기술 심포지엄에는 다양한 팹리스 업체, 종합반도체 회사(Integrated Device Manufacturers)와 기타 반도체 기업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심포지엄 참석을 희망하거나, 심포지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magnachip.com 또는 ifoundry.magnachi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

프로그램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