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일렉트로닉스, '경전기 차량 솔루션 웹 페이지' 차량 설계 프로젝트에 필요한 모든 자료 제공
마우저일렉트로닉스, '경전기 차량 솔루션 웹 페이지' 차량 설계 프로젝트에 필요한 모든 자료 제공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9.10.0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전기 차량 솔루션 웹 페이지' 차량 설계 프로젝트에 필요한 모든 자료 제공 (이미지: 마우저일렉트릭)
'경전기 차량 솔루션 웹 페이지' 차량 설계 프로젝트에 필요한 모든 자료 제공 (이미지: 마우저일렉트릭)

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Infineon Technologies)의 경전기 차량(LEV)용 종합 솔루션을 소개하는 전용 웹 페이지를 운영한다. 

대도시에서 배출가스가 발생하지 않는 교통수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LEV는 이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며, 인피니언이 생산하는 다양한 모터 제어 장치들은 고출력 및 저출력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지원한다. 이 웹 페이지에는 LEV와 관련된 애플리케이션이 자세하게 소개되어 LEV 프로젝트에 필요한 인피니언의 제품들을 빠르고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인피니언 LEV 솔루션 웹 페이지는 4륜 오토바이, 경량 다목적 차량, 전기 지게차 등 고출력(HP) 차량용 회로 설계를 지원하는 인피니언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며, 전기 스쿠터, 전기 자전거, 2륜 및 3륜차 등 저출력(LP) 차량용 제품도 소개한다.

이 솔루션 웹 페이지에는 블록 선도 2개가 포함되어 차량용 회로 설계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백서, 애플리케이션 브로슈어, 유용한 선택 지침 등도 제공된다. LEV 웹 페이지는 HP 공조, HP 모터 제어, HP 보호, LP 모터 제어, LP 보호, 주요 제품군에 대한 목록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광범위한 제품군 및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함께 설계 엔지니어와 바이어들이 혁신을 구현할 수 있도록 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설계 프로젝트에 필요한 첨단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웹 사이트 Mouser.com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서 꾸준히 관리하며 상세 검색 방식을 도입해 고객들이 빠르게 재고를 검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Mouser.com은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