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비디오 시스템 신제품 발표 행사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비디오 시스템 신제품 발표 행사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5.11.1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징 기술(CBIT: Contents Based Imaging Technology)를 포함한 대표적인 보쉬의 혁신 기술을 설명하는 세션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이 10월 28일 서울 강남의 Patio 9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대리점 관계자 및 고객 약 80명이 참석하였고, 데모 제품들을 설치해, 참석자들이 직접 제품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제품 시연도 함께 했다.

한국 지사 사업부서장인 엄상윤 부장은 “One Stop Solution Provider로써 보쉬는 카메라에서부터 VMS까지 고객의 보안 환경에 극대화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통합 보안 시스템을 보여드리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서 기쁘다”며 “앞으로의 보안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와 신기술을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의 계속된 노력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출시 신제품 발표 이전, 컨텐츠 기반 이미징 기술(CBIT: Contents Based Imaging Technology)를 포함한 대표적인 보쉬의 혁신 기술을 설명하는 세션이 이루어졌다. 이날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는 기존에 엿볼 수 없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Auto Dome 4000/5000 시리즈가 발표되었다. 발표된 Auto Dome 4000/5000시리즈는 기존 삼엄한 경비가 필요한 공항, 항만, 외곽경비 등 주요 시설에 사용된 기존 제품 라인을 확장하여, 일반 보안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마지막으로 어떠한 재난 상황에서도 끊김 없는 영상관제를 보장하는 통합 솔루션인 보쉬 비디오 매니지먼트 시스템(BVMS)은 별도의 솔루션 없이 이중화에 대한 가상화 기술을 내장하여 장애에 대한 강력한 복원 기능을 자랑하였다. 기술 교육 담당자는 발표와 함께 직접적인 제품 데모를 시연하여, 참석자의 직접적인 체험을 유도하여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였다.

이번 발표회는 각 세션 별로 제품의 실시간 데모를 진행하여 고객들의 실질적인 이해도를 높였으며, CCTV에서부터 BVMS까지 한자리에 소개되어 토탈 솔루션 제공 기술력을 다시 한번 선보인 자리가 되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