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노스, Arrow와 전 세계에 엔드투엔드 스마트 빌딩 솔루션 공급
싱크로노스, Arrow와 전 세계에 엔드투엔드 스마트 빌딩 솔루션 공급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9.08.0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들은 양사의 공동 솔루션의 확장성을 활용해 전 세계에 위치한 사무실과 시설들을 원격으로 관리 및 감시할 수 있다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및 사물인터넷(IoT) 제품 분야 선도 기업인 싱크로노스(Synchronoss Technologies)가 엔드투엔드 IoT 빌딩 솔루션 개발 및 판매를 위해 애로우(Arrow Electronics)와 협약을 맺었다고 1일(현지시각) 발표했다.

솔루션은 통신사와 서비스 제공업체, 시스템 통합 사업자는 해당 솔루션을 통해 자동화된 구내 시설과 냉난방, 환기 시스템을 비롯해 조명, 보안, 유지 보수, 에너지 소비까지 원격으로 관리 및 감시할 수 있다. 

양사의 협업 솔루션(Synchornoss-Arrow)에는 건물 내 서로 상이한 시스템과 센서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모아 단일 통합 대시보드에 전달할 수 있는 싱크로노스 스마트 빌딩 플랫폼이 통합된다. 싱크로노스 플랫폼은 이러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종합 분석 후 건물 내 상황을 파악하여 문제 해결과 운용 성과 개선, 운영 비용 절감을 위한 권고안을 제시한다.

여기에 하드웨어 기반 구내 관리 시스템 구축과 설정에 특화된 Arrow의 전문 기술이 합쳐져 단일 통합 패키지가 제공된다. 통신사와 시스템 통합 사업자, 기타 서비스 공급 업체들은 이 패키지를 거대 다국적 기업 및 기관 건물에 공급해 이미 구축된 건물내 자동화 설비 기능을 원격 관리할 수 있다. 

타사 스마트 빌딩 제품과 달리 양사의 공동 개발 솔루션의 적용 규모와 범위는 가히 세계적이다. 현재 IoT 기반 스마트 빌딩 관리 시스템은 해당 지역 통합 파트너사에 의존하고 있는데, 이들 지역 회사들은 전 세계에 건축 시설물을 보유한 다국적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확장성과 연결성을 제공할 수 없다. 기업들은 양사의 공동 솔루션의 확장성을 활용해 전 세계에 위치한 사무실과 시설들을 원격으로 관리 및 감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