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달사, 새로운 비전 카메라 출시
텔레다인 달사, 새로운 비전 카메라 출시
  • 권현주 기자
  • 승인 2019.06.0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제품은 최대 지속 처리량과 이미지 데이터의 즉각적인 사용을 가능하게 하여 호스트 애플리케이션의 CPU 사용을 최소화하고 처리 시간을 향상하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
Genie Nano-CXP 시리즈 이미지(사진:달사 홈페이지 캡처)
Genie Nano-CXP 시리즈 이미지(사진:달사 홈페이지 캡처)

텔레다인 달사(Teledyne DALSA)가 새로운 Genie Nano-CXP 시리즈 제품을 최근 발표했다. 이 제품은 기존의 성능을 재정의하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최신 온세미컨덕터(On-Semiconductor)와 E2V 센서를 탑재한 CMOS 면 스캔(area scan) 카메라 제품군의 신제품이다. 

이미지 CMOS 센서는 16~67메가픽셀 해상도로 CoaXPress 6.25Gbps 기술을 결합하여 획기적인 속도, 넓은 범위의 작동 온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구조로 제작되었으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절반 길이의 Xtium-CXP 프레임 그래버와 짝을 이뤄 판매되는 이 제품은 최대 지속 처리량과 이미지 데이터의 즉각적인 사용을 가능하게 하여 호스트 애플리케이션의 CPU 사용을 최소화하고 처리 시간을 향상하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소형 폼팩터에 80fps의 속도로 2,500만 픽셀을 제공하는 최신형 Genie Nano-CXP 카메라는 반도체 웨이퍼 검사, 전자 제품 제조, 태양광 패널 검사 및 머신 비전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필요로 하는 안정적인 결과물을 최고 수준의 속도로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