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윈도우 OS와 키보드로 태블릿의 한계를 넘어선 ‘갤럭시 탭 프로 S’ 예약 판매
삼성전자, 윈도우 OS와 키보드로 태블릿의 한계를 넘어선 ‘갤럭시 탭 프로 S’ 예약 판매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6.02.0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탭 프로 S’는 303.7 mm의 대화면에 6.3 mm 두께의 슬림한 디자인
갤럭시 탭 프로 S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키보드 커버가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윈도우 OS 기반 태블릿 ‘갤럭시 탭 프로 S’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5일부터 15일까지 디지털프라자와 하이마트, 이마트 등 전국 50개 매장에서 ‘갤럭시 탭 프로 S’를 전시하고 예약 판매를 한다. 

슬림하고 가벼운 디자인의 ‘갤럭시 탭 프로 S’는 윈도우 OS와 분리형 키보드를 탑재한 프리미엄 태블릿으로, 휴대 편의성에 콘텐츠 생산성을 더한 제품이다. 

윈도우 10을 탑재한 ‘갤럭시 탭 프로 S’는 MS 오피스 워드, 엑셀 등을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어 학업이나 업무에 유용하다.  

또한, 멀티터치 패드가 탑재된 풀사이즈 키보드 커버가 함께 제공되어 그동안 동영상 시청, 인터넷 서핑 등에 집중되어 있는 태블릿을 다양한 문서와 이미지 작업 등 콘텐츠 제작에 활용할 수 있다. 

‘갤럭시 탭 프로 S’는 303.7 mm의 대화면에 6.3 mm 두께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여성 고객의 가방에도 부담 없이 넣고 다닐 수 있다. 

또한 WiFi와 광대역LTE-A 네트워크를 지원하며, 고속충전 기능으로 160분 만에 완충해 최대 10시간 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탭 프로 S’의 가격은 129만 9,000원으로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 색상으로 16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김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갤럭시 탭 프로 S는 휴대성과 생산성을 결합한 새로운 차원의 태블릿”이라며, “학업, 업무, 여가 생활등 아웃도어와 인도어 라이프를 모두 만족시키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은경 인텔 코리아의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갤럭시 탭 프로 S에 탑재된 인텔 코어M 프로세서는 태블릿의 편리성과 노트북의 성능을 동시에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성능과 휴대성 모두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