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오픈 가상화폐거래소 ‘비엘씨코리아’ 모의투자대회 개최
4월 오픈 가상화폐거래소 ‘비엘씨코리아’ 모의투자대회 개최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9.03.0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4일부터 시작한 대회는 오는 22일까지 약 3주 동안 진행된다
행사이미지
행사이미지

오는 4월 1일 오픈하는 신규 가상화폐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 KOREA)는 모의투자대회를 진행 중에 있다. 지난 3월 4일 시작한 대회는 22일까지 약 3주 동안 진행하고 있다.  

대회 참여방법은 비엘씨코리아(BLC KOREA) 거래소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이메일 인증을 완료하면 약 6,500만원 상당의 테스트용 코인이 지급된다. 테스트용 코인을 이용해 자유롭게 모의 거래를 할 수 있으며 최고 수익률을 낸 참가자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코인교환권이 지급된다.

1위에서 100위까지 선발해 총 1,790만원 상당의 코인교환권이 참가자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자신들의 투자 감각과 함께 거래소의 기술력을 테스트해보는 기회가 될 수 있으며, 7일 연속거래가 이뤄진 참여자 1,00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상품을, 15일 연속거래가 이뤄진 참여자 500명에게는 7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비엘씨코리아(BLC KOREA)는 거래소의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거래소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겠다고 밝혔다. 오류사항 신고나 우수 아이디어를 제안해주는 고객에게도 보상을 준비했으며, 이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완벽한 신규거래소로 오픈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전했다.

이번 모의투자대회의 당첨자는 거래소 오픈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보상 지급은 발표 후 진행된다. 이외의 자세한 내용은 거래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