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나노기술원, 나노분야 유망 1인 창조기업 모집
한국나노기술원, 나노분야 유망 1인 창조기업 모집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6.02.04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망 1인 창조기업에게 창업 공간 및 자금지원 등

한국나노기술원(원장 김희중)은 성공적 창업 및 운영을 위해 구축된 나노분야 각종 연구장비 및 시설을 활용하여 1인 창조기업이 시험분석부터 시제품 제작, 생산까지 한자리에서 유기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첨단장비와 기술컨설팅을 연계 지원하고 있다.

한국나노기술원은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에서 오는 3월 18일까지 나노분야 우수 1인 창조기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경기도 소재 나노분야의 아이템을 가진 예비 1인창조기업이다. 지원서는 오는 3월 18일까지 접수하며, 심사를 거쳐 3월 28일 최종 입주기업을 발표한다.

1인 창조기업비즈니스센터 입주 기업은 도내의 나노분야 1인창조기업으로서 첨단 연구장비 및 시설,전문인력, 맞춤형 교육, 경영지원, 사무공간 및 비품 등을 제공받아 종합지원체제로 보육되고 있다.

이번이 제3기인 입주기업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나노기술원 홈페이지(www.kanc.re.kr) 공지사항 참조 및 전화(031-546-6241)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국나노기술원 관계자는 “나노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는 지난 1, 2기 입주기업 지원을 통하여 매출 및 고용, 해외 박람회 참가 및 정부사업 참여, 경기지역 1인 창조기업 네트워킹 활성화 등 다양한 성과를 창출했다.”며 적극적인 신청을 당부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