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웍스코리아, ‘매트랩 엑스포 2019’ 개최
매스웍스코리아, ‘매트랩 엑스포 2019’ 개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9.04.09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 데이터 애널리틱스, 인공지능과 딥러닝, 제어 및 임베디드 시스템, 센서 신호처리 및 무선기술, 테크 토크 스페셜(Tech Talk Special) 등 총 5개 트랙에서 25개 이상의 기술 세션
행사이미지
행사이미지

엔지니어 및 과학자를 위한 테크니컬 컴퓨팅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도적인 개발업체인 매스웍스(MathWorks, 한국대표 이종민)가 오는 4월 23일(화)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매트랩 엑스포 2019(MATLAB EXPO 2019)’를 개최한다.

올해 12회차를 맞는 ‘매트랩 엑스포’는 엔지니어, 과학자 및 연구원들이 참석해 매트랩(MATLAB) 및 시뮬링크(Simulink) 제품군의 업데이트뿐 아니라, 최신 기술 진보 및 업계 트렌드에 대해 서로의 연구 성과와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교류할 수 있는 장이다. 국내 연구 및 공학 분야에서 권위를 가진 최대 규모의 종합 기술 컨퍼런스로서 올해에도 매스웍스의 기술 전문가 및 고객들의 다양한 발표 및 데모 세션이 준비되어 있다.

지난해 행사전경(사진:세미나투데이)
지난해 행사전경(사진:세미나투데이)

이번 ‘매트랩 엑스포 2019’에는 매스웍스의 크리스 헤이허스트(Chris Hayhurst) 컨설팅서비스 이사가 ‘인공지능의 인텔리전스를 넘어서’를 주제로, 엔지니어 및 과학자들이 매트랩 및 시뮬링크를 이용하여 차세대 스마트 커넥티드 시스템에 인공지능을 성공적으로 설계하고 통합하는 방법에 대한 기조연설을, 현대기아자동차 ICT본부장인 서정식 전무가 ‘자동차 연결의 초월성과 빅데이터’를 주제로 고객 기조연설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엔지니어링 데이터 애널리틱스, 인공지능과 딥러닝, 제어 및 임베디드 시스템, 센서 신호처리 및 무선기술, 테크 토크 스페셜(Tech Talk Special) 등 총 5개 트랙에서 25개 이상의 기술 세션이 준비되어 있다. 기술의 실제 사용 사례와 최신 매트랩 및 시뮬링크의 주요 기능을 소개하고 업계 관계자들을 위한 교류의 장을 제공하는 매트랩 엑스포에서 참가자들은 매트랩 및 시뮬링크 관련 기술 습득 외에도 주요 제품 및 적용 영역을 소개하는 세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솔루션 데모를 확인하고 실제 핸즈온 실습을 위해 쌍방향(인터랙티브; interactive) 기술 쇼케이스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더 자세한 내용과 아젠다 및 참가 등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매트랩 엑스포 2019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