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한국에너지공단의 건축물 에너지효율등급 인증관리시스템에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공급
이노릭스, 한국에너지공단의 건축물 에너지효율등급 인증관리시스템에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공급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6.02.04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 InnoDS와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 InnoFD를 공급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가 한국에너지공단의 건축물 에너지효율등급 인증관리시스템에 대용량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 InnoDS와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 InnoFD를 공급했다.

한국에너지공단은 산업, 건물, 수송, 기기등의 다양한 부문의 에너지공급 수요 관리와 효율성 등급 평가를 위해 분야 별 에너지 효율성을 향상할 수 있는 등급 인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최근 건축물 에너지소비 효율 등급 제도에 입각해 건물의 에너지소요량과 이산화탄소 발생량을 포함한 에너지 성능을 평가하고 이를 인증할 수 있는 건축물 에너지효율등급 인증관리 시스템을 구현했다.
 
 또한 이번 시스템 구축에서 현재 상용화된 모든 플랫폼과 브라우저 간의 자유로운 전송과 호환성 확보를 위해 이노릭스의 기업용 파일 전송 솔루션 InnoDS와 InnoFD를 전격 도입했다.

이번에 제공된 이노릭스의 솔루션 InnoDS와 InnoFD는 공공기관과 기업의 웹기반 시스템에 적합한 전문 파일전송 솔루션으로 테라바이트급 이상의 대용량 파일과 수십만 건 이상의 대량 파일들을 멀리 플랫폼과 브라우저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업·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업용 전송 전문 제품이다.

행정자치부가 지정한 액티브X 대체솔루션으로도 등재된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솔루션은 용량에 제한 없이 신속하고 정확한 파일을 전송한다.

이노릭스는 이번 솔루션 적용을 위해 대용량 및 대량 파일전송 기능 외에도 전송 중단 등의 재난 상황을 자동으로 제어하고 이어받는 기능, 존재하고 있는 모든 플랫폼 및 브라우저에 적용이 가능한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 2중 무결성 검사, 전송 파일 암호화 적용 기능, 전송 모니터링/추적 기능 등을 제공했다.

한국에너지공단은 건축물 에너지효율등급 인증관리시스템을 통해 국내 모든 용도의 신축 및 기축 건물의 에너지효율등급을 평가하게 된 만큼 이번 전송 프로세스 성능 개선이 향후 건축물 에너지 효율성 향상과 에너지 수요 관리 전반에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최근 급격한 IT 환경의 변화로 인해 많은 공공기관에서 윈도우와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 시스템과 브라우저 간의 전송 호환성 장애 문제를 크게 호소하고 있다”며 “자사의 파일 전송 솔루션은 기존 시스템의 변형을 요구하지 않으며 도입 즉시 전송 성능을 대폭 향상하는 만큼 멀티 브라우저와 플랫폼 간 자유로운 전송을 원하는 공공기관의 대규모 서비스 전반에서 폭넓게 활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