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견고한 신뢰성으로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차세대 AWK-A 시리즈 출시
MOXA, 견고한 신뢰성으로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차세대 AWK-A 시리즈 출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5.11.10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연결을 보장하는 차세대 WLAN 디바이스인 AWK-A 시리즈
혁신적인 산업용 무선 솔루션 분야의 전문기업인 MOXA는 더 강력하고 스마트해진 보호 기능을 바탕으로 신뢰성 높은 무선 연결을 보장하는 차세대 WLAN 디바이스인 AWK-A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WK-A 시리즈는 ESD와 돌입 전류 같은 간섭으로부터 전원 입력과 안테나 포트를 보호하는 강력한 듀얼 절연을 제공한다. 그리고 스마트해진 장애 극복 모드(failover)로 무선 연결을 보호하는 MOXA의 독자적인 아에로링크(AeroLink) 보호 기술을 탑재했다.

무선 네트워크는 비용 절감과 유연성, 확장성, 네트워크의 용이한 확장 및 재구성 등 많은 장점을 갖고 있다. 하지만 열악하고 복잡한 환경에서의 네트워크 신뢰성은 미션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솔루션을 채택하는 사업자에게 주된 걸림돌이 되고 있다.
 
MOXA의 제품 매니저인 제프리 케(Jeffrey Ke)는 “산업 환경에는 무선 장치에 손상을 줄 수 있는 숨겨진 위협이 많이 있다. 따라서 사업자는 장치의 고장 가능성을 최소화하고 보다 강력한 보호를 제공할 수 있는 무선 장치를 필요로 한다.
 
뿐만 아니라 장치에 고장이나 잦은 정전이 발생하면 무선 장치는 매끄러운 장애 극복 모드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MOXA의 차세대 AWK-A 시리즈는 이러한 요구를 만족하고 환경적인 장애를 극복하도록 설계돼 업계에서 가장 신뢰성 높은 무선 연결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무선 네트워크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AWK-A 시리즈 산업용 AP/브리지/클라이언트는 비디오 감시와 같은 고대역폭 애플리케이션의 최대 300Mbps 처리량, 밀리초 이내의 매끄러운 로밍을 구현하는 혁신적 터보 로밍 기술과, 보다 넓은 범위의 5GHz 채널 선택으로 기존 무선 인프라의 간섭을 피할 수 있게 하는 DFS 채널 지원을 제공한다.

    AWK-A 시리즈의 주요 기능
- 최대 300Mbps의 순 데이터 전송속도로 IEEE 802.11n 기술 지원
- 외부 전기 간섭으로부터 보호하도록 설계된 안테나 및 전원 절연 내장
- AP와 클라이언트 간 밀리초(ms) 이내의 리던던트 무선 링크를 생성하는 아에로링크  (AeroLink) 보호(AWK-3131A 전용기능)
- AP 간 밀리초의 신속한 복구를 제공하는 클라이언트 기반 터보 로밍
- 보다 넓은 범위의 5GHz 채널 선택으로 기본 무선 인프라와 간섭을 피할 수 있게 하는 DFS 채널 지원(AWK-1131A 전용기능. AWK-3131A는 2015년 4분기 공급 예정)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