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다우데이타, ‘그룹웨어 X 메일 보안 솔루션 파트너 모집 세미나’ 공동 개최
다우기술-다우데이타, ‘그룹웨어 X 메일 보안 솔루션 파트너 모집 세미나’ 공동 개최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6.01.2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리딩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및 통합 메일 보안 신규 제품 선보일 예정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과 다우데이타(대표이사 정동철)가 오는 2월 3일(수요일) ‘그룹웨어 X 메일 보안 솔루션 파트너 모집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차세대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통합 메일 보안 솔루션 신제품을 소개하고, 파트너사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에 대해 안내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다우기술의 다우오피스와 테라스메일 신제품에 대한 다우데이타의 총판영업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두 계열사 간의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는 특화된 협업 기능을 내세운 차세대 그룹웨어로서, 2014년 3월 론칭 이후 현재까지 약 90여개 고객사를 수주하며 그룹웨어 시장에서 발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기존 그룹웨어와는 차별화된 고객 정책과 라이트한 시스템 환경, 협업 중심의 실용적인 기능들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게 하는 성장동력이다.

테라스메일은 2000년도부터 약 16년간 국내 기업 메일 시장에서 선두를 지키며 약 1,000여 개의 고객사를 보유한 국내 리딩 메일 솔루션이다. 메일 솔루션을 시작으로 스팸메일 차단부터 메일 아카이빙, 발신 메일 보안, 망연계 메일 보안 등 메일과 관련된 다양한 보안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또 이번 세미나에서 업계 최초로 제공되는 통합 메일 보안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라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파트너 모집 세미나는 코엑스 컨퍼런스룸 402호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링크(http://daouoffice.co.kr/landing/160203_seminar/seminar.html)를 통해 가능하다. 참석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전달할 예정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세미나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다우기술 사업기획팀(070-8707-1660)에서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