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베디드 보드에서의 딥러닝 신호처리 알고리즘 연구‘ 위탁연구과제 공고
‘임베디드 보드에서의 딥러닝 신호처리 알고리즘 연구‘ 위탁연구과제 공고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6.01.27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행과제명은 ’상황인지 스마트카를 위한 다중센서 플랫폼 기술 개발‘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대경권연구센터에서는 ‘임베디드 보드에서의 딥러닝 신호처리 알고리즘 연구‘를 위탁 연구 과제로 지난26일 공고로 알렸다. 실행과제명은 ’상황인지 스마트카를 위한 다중센서 플랫폼 기술 개발‘로서 위탁 연구과제 기간은 2월1일부터 6월30까지이다.

기술분류와 내용으로는 디지털 회로, 임베디드 시스템 공학, 비전 알고리즘으로 주간 카메라용 보행자/차량인식 딥러닝 신호처리 알고리즘 확보, 임베디드 실시간성을 보장하는 임베디드 딜러닝 신호처리 기술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주요 내용으로는 ‘주간카메라용 딥러닝 신호처리 알고리즘 분석’,‘임베디드 딥러닝 필터 개발’,‘CNN 딥러닝 알고리즘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등이다

연구 결과물로는 ‘딥러닝 신호처리 알고리즘 설계서’와 ‘임베디드 딥러닝 SW 프로그램 소스 코드 및 설명서’이며, 참여 제안자 자격요건은 컴퓨터 구조, SW 디자인, 비전 알고리즘 관련 5년 이상 연구 경력자로 딥러닝 관련 연구개발 경험자를 우대한다.

신청자격은 해당분야의 연구개발능력을 보유한 국내 대학 또는 산업체로서 1인 2과제에 한하고, 공모일 현재 정보통신연구개발관리규정 제47조 위반사항의 제재에 의해 정보통신연구개발사업 참여를 제한하는 제재사업자 및 연구책임자 또는 정부가 시행하는 연구개발사업에 참여제한을 받고 있는 기관 및 연구책임자는 제외한다.

마감일자는 2월1일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대경권연구센터 연구협력팀 전화 053-670-8088이나 Email: mrpark@etri.re.kr으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