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커리어 전환에 최적화된 스쿨 과정
패스트캠퍼스, 커리어 전환에 최적화된 스쿨 과정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5.11.09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부분은 데이터 사이언스,웹 프로그래밍,디지털 마케팅의 세 분야이며, 각 분야 별 입학 정원은 20명이다.
실무 교육 전문 기관인 패스트캠퍼스(대표 이강민)가 이달 9일부터 전일제 수업인 스쿨(SCHOOL)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스쿨은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된 교육 과정으로 12주의 짧은 기간 동안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면서 기초 지식은 물론 실무 역량까지 갖출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

스쿨 과정에는 피키캐스트, 왓챠, 쏘카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다수의 기업도 참여해 수료자를 대상으로 취업 기회를 제공한다. 패스트캠퍼스는 지난 2년 간 3,000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하며 쌓아 온 노하우를 새롭게 론칭하는 스쿨 과정에 반영해 실무 역량을 갖춘 인재를 집중적으로 양성할 계획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스쿨 과정은 △데이터 사이언스 △웹 프로그래밍 △디지털 마케팅의 세 분야이며, 각 분야 별 입학 정원은 20명이다.

지원자는 해당 분야의 상세페이지(http://www.fastcampus.co.kr/school/)로 접속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패스트캠퍼스에 방문해 1:1 상담을 마치면 접수가 완료된다. 상담 시에는 사전 과제물이 제시되며, 제출하는 과제물의 완성도와 면접 점수를 합산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스쿨 과정은 다음 달 18일 수강 신청이 마감되며, 상담과 면접 일정은 개인별로 공지 될 예정이다. 또한 패스트캠퍼스의 이강민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는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이 개인의 성장을 이끌어낸다고 생각한다”며 “패스트캠퍼스의 스쿨 과정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미래를 개척할 수 있는 꿈을 꾸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패스트캠퍼스는 국내 최대 규모인 50여 개에 가까운 실무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있어 직무 능력 향상이나 커리어 전환을 준비하고 있는 성인 및 직장인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패스트캠퍼스가 커리어 전환에 최적화된 스쿨 과정을 개설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