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틱마케팅, '찾아가는 GDC(Game Developer Conference) 세미나' 오는 29일 개최
아이데틱마케팅, '찾아가는 GDC(Game Developer Conference) 세미나' 오는 29일 개최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6.01.15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DC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개발자 컨퍼런스지만, 게임쇼와 같은 성향을 지니고 있어

아이데틱마케팅은 오는 3월 14일 샌프란시스코 모스코니센터에서 열리는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GDC(Game Developer Conference, 이하 GDC 2016) 를 대비하여 '찾아가는 GDC 사전 세미나'를 시행한다고 오늘(15일) 밝혔다.

아이데틱마케팅은 텐센트, 웹젠, 스마일게이트, 플레이스테이션 등 글로벌 게임사들과 GDC, E3, 게임스컴(gamescom), 도쿄게임쇼(TGS), 차이나조이(Chinajow), 지스타(gstar) 등 전세계 유명 게임쇼 기획 및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온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이다.

매년 진행되는 GDC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개발자 컨퍼런스지만, 게임쇼와 같은 성향을 지니고 있어 2016년 스타트를 여는 게임 축제와 같다. GDC의 핵심은 최신 게임 정보 공유 및 2016년 게임산업 트렌드를 살펴 볼 수 있어 게임 산업에 있어 매우 중요한 행사이다.

아이데틱마케팅은 작년 “성공적인 GDC 2015 참가를 위한 노하우 및 컨설팅” 세미나를 개최하여 많은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과 의뢰로 성황리에 마친 계기가 있어 올해도 이와 같이 GDC의 생생한 후일담과 오프라인 마케팅 실행에 대한 전략 노하우를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2015 GDC 텐센트 Global Mobile Roadshow를 총괄하였던 아이데틱마케팅 LA 본사, 애슐리 정 대표가 한국에 방문하여 “GDC 사전 세미나”를 통해 2016 글로벌 게임쇼의 전체 특성 및 전략에 대한 비교분석을 소개할 예정이다.

그간 GDC에 참가했던 글로벌 게임사들의 현장 노하우와 경험을 적극 공유하며 GDC를 준비하는 모든 관계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한다.

세미나 신청은 무료이며, GDC에 관심이 있는 게임사, 정부기관 등 GDC 참관객이면 모두 신청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1월 29일까지 이며, 아이데틱마케팅 한국 지사 메일 주소(info@eideticmarketing.com)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