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제조, 물류 업종 솔루션 세미나' 개최
한국후지제록스, '제조, 물류 업종 솔루션 세미나' 개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6.01.1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조 및 물류 사업자 경쟁력을 강화하는 정보보안 트렌드 및 업무 개선 성공사례 전달

한국후지제록스가 오는 20일(수)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수원상공회의소에서 ‘2016 제조, 물류 업종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후지제록스, 1월20일 수요일 세미나 개최

최근 물류 및 제조업에도 사물인터넷을 적용한 IT 기술이 속속 도입되는 등 페이퍼리스(Paperless), 문서 아웃소싱 서비스를 통한 업무 프로세스 개선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이에 제조, 물류업계 기업 담당자를 대상으로 최신 업계 트렌드와 문서 업무에 맞춘 IT 서비스 모델 소개, 업무 프로세스 개선사례를 소개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

세션 내용

세션1 : 최근 물류업계의 선박 설계도면이나 제조업의 산업기술 등이 국내외로 유출되는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만큼, 정보보안의 필요성과 문서 중앙화, 문서보안 솔루션 등의 최신 정보보안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세션2 : 제조 및 물류 업종의 전반적인 업무 방식을 개선하고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킨 한국후지제록스의 문서관리 서비스가 적용된 성공사례를 소개한다.

특히, 업무 중 팩스 사용이 많은 업계의 특징을 반영해, 팩스 업무의 프로세스 개선으로 용지와 토너 비용 등을 절감한 건과 클라우드 서버를 활용해 사무실에서든 현장에서든 시공간 제약 없이 필요한 자료를 활용할 수 있게 유연한 업무환경을 구축한 고객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세션3 : 정보보안솔루션기업 마크애니가 참여해 국제공인시험기관(KORAS) 시험성적서 등 증명서 위변조 방지에 대한 이슈를 비롯해 보안 강화 및 신뢰성 향상을 위한 해결책에 대해서 소개한다.

한국후지제록스 우에노 야스아키 대표는 “다양한 종류의 문서 사용량이 많은 제조 및 물류 업계에게 문서와 관련된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 구축은 가장 필요한 분야라고 생각되어 이번 세미나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솔루션 세미나가 업계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사업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제조 및 물류 업종 종사자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일시 : 2016년 1월 20일 13시 50분 ~ 15시 50분

오시는 길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311 수원상공회의소 5층

수원상공회의소 전화번호: 031-224-3455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