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yumen, 강력한 기능의 컨버터블 프로젝트 태블릿과 프로젝터폰 선보여
Akyumen, 강력한 기능의 컨버터블 프로젝트 태블릿과 프로젝터폰 선보여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6.01.1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얇고 강력한 사양을 갖춘 프로젝터폰으로 안드로이드에서 구동되며
Convertible Projector Tablet(TM)

Akyumen Technologies Corp (Akyumen™)가 지난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6 행사에서 윈도우 10 버전의 Akyumen Falcon 컨버터블 프로젝터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Akyumen은 또한 제한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향후 출시될 Akyumen Hawk 프로젝터 스마트폰에 대한 엿보기 세션(sneak peak)도 마련했다.

Akyumen은 지난해 해당 기기들에 대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핵심 통신사, 유통사를 통해 2016년 2분기 중으로 출시할 수 있도록 다수의 글로벌 계약을 체결했다.

Akyumen Falcon EDU(교육용 버전) : 세계에서 가장 얇고 강력한 사양을 갖춘 컨버터블 프로젝터 태블릿으로 세계 최초로 마이크로소프트의 권장사양에 기반한 윈도우10 버전이다.

Akyumen Falcon EDU는 인텔 쿼드코어 프로세서, 4기가 RAM, 200기가의 내장 스토리지를 장착했으며 40루멘 이상의 밝기를 자랑하는 임베디드 프로젝터로 Akyumen의 열전달, 방열 기술이 적용됐다.

Akyumen Falcon M(모바일 엔터테인먼트 버전) : 세계에서 가장 얇고 강력한 사양을 갖춘 컨버터블 프로젝터 태블릿으로 윈도우10와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동시에 전환이 가능한 세계 최초의 제품이다.

Akyumen Falcon M은 인텔 쿼드코어 프로세서, 4기가 RAM, 300기가의 내장 스토리지를 장착했으며 45루멘 이상의 밝기를 자랑하는 임베디드 프로젝터로 Akyumen의 열전달, 방열 기술을 적용했다.

Projector Phone(TM)

Akyumen Hawk Prime : 세계에서 가장 얇고 강력한 사양을 갖춘 프로젝터폰으로 안드로이드에서 구동되며 Saber Chat(높은 암호화 수준의 보안 채팅 어플리케이션), Wowio(전자책 어플리케이션), UltraFlix(4K 해상도 영화 콘텐츠 어플리케이션) 등 핵심 어플리케이션을 탑재했다.

Akyumen Hawk Prime은 OCTA 코어 프로세서(8코어), 4기가 RAM, 300기가의 내장 스토리지를 장착했으며 45루멘 이상의 밝기를 자랑하는 2K 해상도의 프로젝터로 Akyumen의 열전달, 방열 기술을 적용했다.

Akyumen Hawk Dimension : 세계에서 가장 얇고 강력한 사양을 갖춘 프로젝터폰으로 안드로이드에서 구동되며 Saber Chat(높은 암호화 수준의 보안 채팅 어플리케이션), Wowio(전자책 어플리케이션), UltraFlix(4K 해상도 영화 콘텐츠 어플리케이션) 등 핵심 어플리케이션이 탑재했다.

Akyumen Hawk Dimension은 DECA 코어 프로세서(10코어), 8기가 RAM, 300기가의 내장 스토리지를 장착했으며 45루멘 이상의 밝기를 자랑하는 4K 해상도의 프로젝터로 Akyumen의 열전달, 방열 기술을 적용했다.

프로젝터폰과 컨버터블 프로젝터 태블릿의 개발자인 아심 사이드(Aasim Saied) Akyumen 회장 겸 CEO는 CEO 2016 행사장에서 “모바일 프로젝터 기기는 우리가 2004년 www.projectorphone.com라는 도메인 이름을 매입한 이후 많은 진전이 있었다”고 말했다.

사이드 CEO가 CES 2009에서 선보인 Logic Bolt 프로젝터폰은 CNN에 방송되는 등 해외 미디어들의 관심을 끌었다. 당시 프로젝터 기술은 수많은 장벽에 직면해 있었으며, 자칭 경쟁사들은 사이드 CEO의 제품보다 수준이 낮고 완성도도 덜어지는 모조품을 내놓는 상황이었다.

이 기업들은 Akyumen의 프로젝터폰, 컨버터블 프로젝터 태블릿 관련 첨단 기술과 독창성을 재연해 내지 못했다. 사이드 CEO는 Akyumen Hawk 프로젝터폰과 Akyumen Falcon 컨버터블 프로젝터 태블릿의 완벽성 구현에 있어 엄청난 발전을 일궈냈다.

또한 전자산업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 그리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바를 날카롭게 파악하는 감성을 바탕으로 현재 시판되고 있는 스마트폰 기기들의 단점을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가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