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리서치코리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램리서치코리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5.11.07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램리서치코리아는 반도체 산업의 가치를 창출해나갈 열정있는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반도체 장비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램리서치코리아는 지난해 진행되었던 대대적인 인재 채용에 이어 올해도 신입사원 채용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 모집분야는 Field Service Engineer (장비 엔지니어)로, 서류 전형은 11월 6일(금)에 시작되어 10일간 접수 받을 예정이다.

 새롭게 채용되는 신입 엔지니어들에게는 1~2개월 동안 OJT (On the Job Training)를 통해 국내에서 기본적인 기술을 익힌 후 미국 본사 (California Fremont) 에서 2개월간의 엔지니어 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향후 국내에서 일하는 기간 중에도 본인의 역량에 따라 본사 교육 및 다양한 프로젝트 참여 기회가 지속적으로 주어지게 된다.

또한 램리서치코리아는 특별히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Job Café’ 를 열어 입사 지원자들에게 램리서치를 소개하고, 선배 사원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한다. 이 자리를 통해 지원자들도 램리서치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실제 근무하는 선배 사원으로 부터 실질적인 조언과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정보도 다양하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Job Café’ 행사 당일에 스크리닝 면접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램리서치코리아는 인재 채용 시 ‘Lam Fit’을 최우선으로 여긴다. ‘Lam Fit’은 직무 실행에 있어서 램리서치의 ‘Mission, Vision, Core Value’ 3가지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행동하며 그에 따라 성장하는 것을 말한다. 램리서치코리아 서인학 대표는 “램리서치코리아는 Lam Fit을 기반으로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의 요구를 발빠르게 지원할 우수한 인재 채용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차세대 반도체 산업을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와 교육을 아끼지 않고 있다.”라고 말했다.

램리서치코리아는 사내 ‘잡 비딩(Job bidding)’ 제도를 통해 부서간이나 본사와의 직무 이동이 자유롭기 때문에 한국 뿐 아니라 미국, 중국, 싱가폴, 일본, 유럽, 등 직원의 역량과 비전에 따라 세계 어느 곳에서나 일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직원 스스로 향후의 진로를 선택하고 설계하며,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램리서치코리아 채용에 대해서는 온라인 지원 사이트(https://lamresearch.saramin.co.kr)를 통해 문의와 접수가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