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 디바이스 및 전자기기 신호 및 네트워크 분석기 측정 기초 세미나 개최
IoT 디바이스 및 전자기기 신호 및 네트워크 분석기 측정 기초 세미나 개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9.03.0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사이트, 3/14일, 신호분석기의 이론과 데모, 측정결과에 관련된 위험을 통제하는 방법, IoT 산업트랜드와 무선통신기술, IoT 테스트 도전 과제 및 솔루션, 배터리 수명 최적화, 기능테스트 등 각 주제와 시연으로
행사이미지

최근 IoT 디바이스는 물론이고 각 전자기기들의 성능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에게 요구되는 측정 및 테스트의 난의도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고난의도 측정을 쉽고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신호분석 및 네트워크 분석의 기초와 실제 활용기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기술세미나가 기업, 기관, 연구소 등의 관련 엔지니어 및 종사자를 대상으로 키사이트 주최로 3월 14일(목) 양재동 엘타워 8층(엘하우스)에서 개최된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신호분석기의 이론과 데모’, ‘측정결과에 관련된 위험을 통제하는 방법’, ‘네트워크 분석기 기본이론’, ‘IoT산업트랜드와 무선통신기술’, ‘IoT 디바이스 테스트 도전 과제 및 솔루션’, ‘IoT 배터리 수명 최적화 솔루션과 기능테스트’ 등의 각 주제와 데모로 키사이트의 각 최고의 전문가들이 발표한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네트워크 및 신호분석의 기본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최근 IoT기술의 동향과 측정 과제에 대해서도 조망하며, 측정기술을 대한 보다 확고한 기반을 다질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세미나는 무료이며,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사전 등록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