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코리아, 2019 SPOEX에서 '비보무브 HR' 스프링 에디션 최초로 공개한다.
가민코리아, 2019 SPOEX에서 '비보무브 HR' 스프링 에디션 최초로 공개한다.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9.02.2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민 창사 30주년 기념 ‘히스토리 존’ 및 ‘테크놀로지 존’ 운영
SPOEX 가민 부스

가민코리아는 오늘부터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SPOEX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최초로 '비보무브 HR' 에디션을 공개한다. 

가민 부스에서는 다양한 스포츠에 특화된 자사의 스마트 기기들으 만나볼 수 있으며, '실시간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통해 트레드밀 위에서 러닝 시 지면 접촉 시간, 양 발의 밸런스, 수직 진폭 등의 디테일한 데이터를 측정하는 체험도 가능하다.

또한 실시간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활용해 '최고의 러닝폼'을 찾는 방문객에게 철인 3종용 스포츠워치 '포러너 935'를 증정하고, 가민 부스를 방문해 시계 착용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방문객을 하루에 1명씩 선정해 슬림한 디자인의 액티비티 트래커 '비보스마트 4'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민코리아는 3월에 정식 출시 예정인 클래식한 스타일의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비보무브 HR'의 스프링 에디션(Spring Edition)'을 최초로 공개해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어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가민은 창사 30주년을 맞아 '히스토리 존(History Zone)' 및 '테크놀로지 존(Technology Zone)'을 운영해 기업 역사와 가민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에 대해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공간도 마련했으며 금~일 오후 12시와 3시에 '러닝다이나믹 팟'에 대한 캐주얼한 강연을 통해 가민 스마트워치 활용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팁을 고유할 계획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