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코퍼레이션, MWC 2019에서 5G 표준 및 네트워크 솔루션 선보인다.
안리쓰코퍼레이션, MWC 2019에서 5G 표준 및 네트워크 솔루션 선보인다.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9.02.15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리쓰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이 Mobile World Congress 2019에서 최신 5G 표준 및 네트워크 배포를 지원하는 고급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첨단, 통합망용 혁신적인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공급하는 안리쓰는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이동통신 산업 전시회(MWC 2019)에 참가하여 최신 5G 표준 및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하는 선행 솔루션을 선보인다. 

안리쓰는 5G 개발 및 구현의 선두주자로서 통신 생태계 및 5G와 관련된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테스트 및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은 모든 범위의 디바이스, 기지국 및 액세스 네트워크, 데이터 센터 및 핵심 네트워크 그리고 R&D, 인증, 생산 및 설치/유지보수의 전 수명주기에 걸쳐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네트워크를 위한 모니터링 솔루션은 고급 분석과 네트워크 성능에 대한 통찰력으로 도메인 전반에서 향상된 가시성을 제공한다. 

전시회에서는 테스트 및 측정, AI 기반 분석, 5G 혁명 실현 분야의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