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닷컴, 신발 브랜드 와이스니커즈 온라인몰에 '크립토닷컴 페이' 적용
크립토닷컴, 신발 브랜드 와이스니커즈 온라인몰에 '크립토닷컴 페이' 적용
  • 정한영 기자
  • 승인 2019.01.28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립토닷컴은 와이스니커즈와 ‘크립토닷컴’ 스니커즈를 디자인하기 위한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와이스니커즈에 크립토닷컴 페이를 적용할 예정

암호화폐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립토닷컴(CEO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과 와이스니커즈(CEO 빅터 리(Victor Lee))가 28일 크립토닷컴 체인(Crypto.com Chain)이 제공하는 암호화폐 결제 솔루션인 크립토닷컴 페이(Crypto.com Pay)를 와이스니커즈 온라인몰에 적용한다고 밝혔다.

와이스니커즈는 소비자가 자신의 꿈의 스니커즈 디자인을 구연할 수 있도록 커스텀 신발을 3D 시각화하고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직접 제작하는 온라인 스니커즈 브랜드다. 이들은 소녀시대, 엑소-첸백시(EXO-CBX) 등과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스니커즈를 출시하기도 했다.

빅터 리(Victor Lee) 와이스니커즈공동 설립자 겸 CEO는 “와이스니커즈는 고객이 스니커즈 디자인에서 가능한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3D 온라인 비주얼라이저를 보유하고 있는 온라인 패션 스니커즈 사업의 선도적 혁신자다”며 “우리는 크립토닷컴 페이와 제휴하여 기존 통용되는 신용카드 등 기타 결제 방식 이외의 암호화폐 결제를 제공하는 최초의 온라인 스니커즈 브랜드가 되어 기쁘다. 암호화폐 결제는 글로벌 사업과 일상 생활의 모든 분야에서 중요한 부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 크립토닷컴 공동 설립자 겸 CEO는 “크립토닷컴 페이를 채택한 두 번째 파트너인 와이스니커즈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소비자가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무한한 디자인 가능성을 제공하는 와이스니커즈는 새로운 결제 방법을 채택하여 소비자에게 보다 유연하고 다양한 결제 방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며 “와이스니커즈와 같은 브랜드가 암호화폐 결제 방식을 제공하는 것은 소비자의 일상생활과 암호화폐 결제의 연관성을 증명하는 것이다. 보다 많은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결제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한 방법으로 암호화폐 결제 방식을 채택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