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시스템 완성 위한 혼합 신호, 선형, 인터페이스 및 파워 솔루션
모든 시스템 완성 위한 혼합 신호, 선형, 인터페이스 및 파워 솔루션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9.03.0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드웨어 프로토 타이핑 이전에 아날로그 회로를 시뮬레이션, 회로 개발을 가속화하며, 빠르고 정확한 아날로그 회로 설계가 가능하다.
마이크로칩 홈페이지 캡처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전력 및 인터페이스 제품 선택 중 하나에서 설계 과제를 극복하는 방법으로 AEC 자격, MIL-PRF-19500 자격, UL 인증 및 JEDEC 준수뿐만 아니라 기능적으로 안전한 ASIL 호환 (ISO26262) 시스템을 구현하는 등 까다로운 업계 표준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통해 아날로그 포트폴리오는 일반 및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Microchip)은 종합적인 전력관리 및 모니터링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업계 선도업체로, 제품 선택에 대한 유연성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설계에 맞는 올바른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대화 형 블록 다이어그램 도구를 사용하여 특정 제품 유형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편집:본지)

시스템의 전력 사용량 관리는 설계상의 성능을 달성하는 데 핵심적인 요건이다. 마이크로칩은 전력 모니터링 디바이스 포트폴리오는 유효 및 무효 전력, 피상 전력, RMS(Root Mean Square) 전류 및 전압, 선 주파수와 파워 팩터 등의 정확한 측정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DC-DC 컨트롤러와 레귤레이터, MOSFET 및 MOSFET 드라이버, 전압 수퍼바이저와 레퍼런스, 파워 모듈 등이 포함된 폭넓은 마이크로칩의 전원 관리 디바이스 제품군을 통해 효과적인 시스템 전력 요건 관리 솔루션을 손쉽게 설계해 볼 수 있으며, 레퍼런스 디자인에서부터 평가 보드와 시뮬레이션 툴에 이르기까지, 제공하는 포괄적인 지원을 통해 개발 시간 및 개발에 따르는 위험을 크게 낮출 수 있다.

한편 디지털 설계자를 염두에 두고 제작된 마이크로칩의 혼합 신호, 선형, 인터페이스 및 전력 제품 포트폴리오는 경험에 관계없이 쉽게 작업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마이크로 컨트롤러, 디지털 신호 컨트롤러 및 마이크로프로세서와 호환되는 이 소자를 사용하여 설계자는 설계 프로세스를 능률화하고 설계 위험을 낮추면서 완벽한 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는 것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