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C 인증 테스트, 신호 분석기로 측정하는 방법!
EMC 인증 테스트, 신호 분석기로 측정하는 방법!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8.10.29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효율적이고 가장 경제적인 방법으로 신호분석기를 활용한 사전인증(pre-compliance) 테스트 방법으로 가장 빠르게 시장에 출시할 수 있는 방법
전자기적합성(EMC) 챔버(사진:키사이트홈페이지 캡처)

전자기적합성(EMC electromagnetic compatibilbity) 인증테스트를 통과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비싼 인증 테스트를 위한 투자가 필요하다. 하지만 인증테스트를 매일해야 되는 것이 아니라면 굳이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다.

키사이트 테크놀로지(Keysight Technologies)는 측정기 제조업체의 전문가가 EMC의 의미와 장치의 전자 기적 호환성을 측정할 수 있는 방법을 명확하게 설명하고 신호 분석 기초 마스터하기 위한 방법과 스펙트럼 및 신호 분석의 첨단 성능으로 업무를 효율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위한 백서를 출간했다.

또한 백서에서는 왜 EMC 테스트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지를 그리고 신호 분석 기초 마스터하기 위한 방법 등을 제시했으며, 가장 효율적이고 가장 경제적인 방법으로 신호분석기를 활용한 사전인증(pre-compliance) 테스트 방법으로 가장 빠르게 시장에 출시할 수 있는 방법과 정확하고 안정적인 측정을 마스터하기 위한 과정도 수록됐다.(백서 다운받기)

한편 키사이트 신호 분석기는 안상적인 처리 능력과 계산 능력을 기반으로 무선 신호와 표준의 복잡성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이 백서에서는 유용한 어플리케이션 노트를 통해 X-시리즈 분석기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아래는 왜 EMC 테스트에 관심을 가져야합니까? 라는 소개 영상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