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런트, 업계 최고 밀도의 차세대 네트워크 테스트용 400G 이더넷 솔루션
스파이런트, 업계 최고 밀도의 차세대 네트워크 테스트용 400G 이더넷 솔루션
  • 권현주 기자
  • 승인 2018.08.10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이 부상하는 400 GbE 코어 라우터 및 스위치에 대한 고밀도 테스트의 표준 제시
px3 400G 어플라이언스(사진:스파이런트)

스파이런트(spirent)는 400/200/100/50 기가바이트 이더넷(GbE) 테스트용 세계 최초의 8포트 1U 높이 랙 장착이 가능한 솔루션을 출시했다. 신제품 pX3 400G 어플라이언스는 세계에서 밀도가 가장 높은 QSFP-DD 테스터다.

또한 초대형 규모의 차세대 지원 멀티 테라바이트급 라우터 및 스위치의 포워딩 성능과 서비스 품질의 유효성을 검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모든 성능이 단 하나의 랙 공간에 포함되어 있다.

pX3 400G 어플라이언스는 8개의 포트를 제공하고, 최대 255개의 pX3 유닛이 상호 연결되어 총 2,040개의 포트에 동기화된 타이밍을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장치들이 스파이런트의 광범위한 고속 이더넷 테스트 모듈 및 섀시 제품들과 상호 작동하면서 이들을 보완한다.

신제품 pX3 400G 어플라이언스는 스파이런트의 ‘개선된 성능(Enhanced Results)’을 강력하면서도 상황에 맞게 조정된 드릴다운 보기와 통합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특정 포트 또는 스트림으로 빠르게 이동하여 매우 복잡한 대규모 구성에서도 문제가 있는 이벤트를 빠르게 식별할 수 있다.

아비테시 카스투아(Abhitesh Kastuar) 스파이런트 클라우드 및 IP 담당 제너럴 매니저는 “더 많은 데이터와 더 빠른 속도에 대한 요구가 계속해서 증가함에 따라 스파이런트는 네트워크 전체에 걸쳐 400G 성능을 테스트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을 계속해서 개발하고 있다”며, “스파이런트의 최신 고밀도 포트 제품의 경우, 출시된 다른 테스트 장비 제공업체에 비해 포트당 총 소유 비용이 낮다”고 강조했다.

주요 칩셋 제조업체,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 및 서비스 제공업체는 스파이런트의 확장 가능한 최신 통합형 어플라이언스를 통해 고객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속도를 중시하는 차세대 산업 트렌드에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스파이런트는 고객에게 투자 수익(ROI)과 랙 공간을 줄이기 위해 향후 출시 될 포트 밀도의 표준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스파이런트는 고속 이더넷 테스트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자사 고객이 보다 신속하게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오랫동안 지원해왔다. 2015년에 발표한 자사의 400G 솔루션은 다양한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