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슨, 새로운 앙코르 nLighten™ LED 키트 출시
노드슨, 새로운 앙코르 nLighten™ LED 키트 출시
  • 정한영 기자
  • 승인 2018.08.05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말 코팅기의 성능 개선하고 남용 줄여주는 신제품
Encore nLighten LED 키트(사진:노드슨)

분말 코팅용 정밀기술을 공급하는 선도기업인 노드슨 코퍼레이션(Nordson Corporation) 이 자사의 앙코르(Encore) 수동 분말 코팅 스프레이 및 건 제품군을 위한 새로운 액세서리 출시를 발표했다. 

신제품 앙코르 nLighten LED 키트(Encore nLighten LED Kit)는 빠르고 편리하며 안전이 검증된 방식으로 앙코르 수동 스프레이 건에서 강력한 LED 조명을 즉각적으로 비출 수 있다. 분말이 코팅되고 있는 표면을 밝게 비춤으로써 먼지가 많고 가장 어두운 작업 환경에서도 작업 대상의 상태를 쉽게 확인하고 결정할 수 있다. 

nLighten 키트를 사용할 경우 단순한 LED 장치에서 나오는 강력한 빛줄기가 깊이 들어간 부분과 공동을 효과적으로 드러나게 해준다. 코팅이 불완전하거나 누락된 부분도 즉각적으로 확인해 작업자가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어둡거나 먼지가 많은 작업환경에서 작업자들은 대부분 시야 확보에 어려움이 있어 감에만 의존해 분사해야 한다. 최적의 조도로 정확하게 목표한 곳에만 분사할 수 있어 재료 낭비를 막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모든 작업자에게 분사 즉시 확인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올인원 적용 및 검사 툴로서 코팅작업 후 품질검사의 필요성을 줄여준다. 

이밖에 공중에 먼지구름이 떠다니는 환경에서 등급확인이 안된 잠재적 인화물질을 사용하는 것은 위험한 조합이다. 모든 분말 코팅 환경에서 사용하도록 승인된 앙코르 nLighten LED 키트는 위험한 지역에서도 안전하고 안정적인 조명을 보장한다. 

한편 노드슨의 앙코르 스프레이 건 제품은 최고의 성능으로 사용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미 분말 코팅 업계에서 가장 많이 알려져 있다. 이번 앙코르 nLighten LED 키트 출시를 통해 사용자들은 탁월한 기능 목록에 강력하고 안전하며 가볍고 제어 가능한 조명을 추가할 수 있게 됐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