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EMC, 조달청 나라장터에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공급확대
델 EMC, 조달청 나라장터에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공급확대
  • 정한영 기자
  • 승인 2018.08.03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성능 SC 스토리지 등 8종 추가해 공공·교육기관 IT 혁신 지원
델 EMC_SC9000_제품이미지(사진:델)

델 EMC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디스크어레이’ 다수공급계약물품으로 델 EMC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8종을 추가 등록했다. 

이번에 새롭게 등록된 제품은 ‘SC9000’와 ‘SC5020’ 스토리지,디스크 증설용 엔클로저 ‘SC400’ 1종과 ‘SC460’ 3종, ‘유니티(Unity)’ 디스크 증설용 엔클로저 ‘2.5inch DAE’와 ‘3.5inch DAE’ 등이다. 

델 EMC는 신규 등록한 8종을 포함해, 총 14종의 제품을 나라장터를 통해 공급하게 됐으며, 공공기관과 지방자치단체 및 교육기관이IT 트랜스포메이션을 앞당기도록 스토리지 선택의 폭을 넓히게 됐다.

국내 외장형 스토리지 시장을 이끌고 있는 델 EMC의 SC 시리즈는 비용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한 미드레인지 스토리지로, 스토리지 계층화, 페더레이션, 라이브 볼륨 등의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플래시 비율을 0에서 100%까지 맞춤 선택할 수 있어 하이브리드 플래시 또는 올 플래시 어레이 구성이 자유롭다.

RAID 계층화(티어링)을 지원하는 스토리지 계층화, 간편한 무중단 워크로드 마이그레이션 및 어레이간 로드밸런싱을 지원하는 페더레이션 기능 또한 제공한다. 더불어 데이터 중복제거와 압축, VM웨어와 유연한 연동을 가능케 하는 ‘VM웨어 버추얼 볼륨(VMware VVOL)’과 같은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총소유비용(TCO)은 낮추고, 관리의 효율성은 끌어 올렸다.

델 EMC는 다양한 디스크 용량 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디스크 증설을 위한 SC400, SC460 엔클로저와 델 EMC의 또다른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유니티(Unity)’를 위한 엔클로저도 2종을 추가 등록해 급증하는 데이터의 수요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나라장터에는 올 플래시를 포함한 다양한 규격의 유니티 제품이 이미 등록돼 있어, 고객들은 델 EMC의 강력한 데이터 처리 성능과 유연한 확장성은 물론, 합리적인 비용과 구매 편의성의 혜택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델 EMC는 공급업체 AIS 테크놀러지(대표 이영섭, 이하 AIS)와 함께 나라장터를 통해 다양한 스토리지 제품군을 선보이며 지방자치단체와 공공기관, 국공립 교육기관의 구매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AIS는 나라장터를 통해 배송, 설치 및 유지보수를 모두 일괄 지원한다. 델 EMC의 나라장터 등록 제품들은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shopping.g2b.go.kr)에서 ‘디스크어레이’ 품목을 검색해 계약업체 중에서 ‘에이아이에스테크놀러지’를 선택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